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어린이한복추천! 요기 다있네~

베틀한복 2015. 3. 5. 18:15




해맑은 미소가 넘넘 이쁜 우리 아기들 ㅎㅎ

오늘은 어린이한복 추천 해드리러 포스팅을 작성하는 중이랍니다 :D


보통 베틀한복 하면 결혼한복이나 웨딩한복 처럼

어른한복이 예쁘기로 유명하다고

확! 떠오르실 텐데요!


사실 요기는 어린이한복도 넘넘 예쁘다는 사실><

모르고 계셨죠 ㅎㅎ?

한복이 워낙 예쁘다 보니까

성인한복은 당연지사!! 쪼끄마안 아이한복도

감동받는 한복퀄리티라 그런지

세련된 엄마들은 이미 점찍어놓은 한복집이예요 ><


보면볼수록 매력적인 베틀한복의 유아한복!!

지금부터 사랑스러운 한복추천나갈게요!!

센스있는 감각의 엄마라면

우리 아기한복 어떤걸 입힐지

눈여겨 보시겠죠 ㅎㅎ?






전통한복을 입혀놓은 사랑스러운 아기네요 :D

색동저고리에 복건까지 ><!

색감마저 깜찍한 어린이한복이라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돌한복이랍니다!


어린이한복추천을 받으셨을때

아마 제일 첫번째로 받는 디자인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만큼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돌잔치한복이예요 ^^~


깜찍한 아기한복을 찾으실 때

요런 전통돌잔치한복을 입혀 보시는 것!

정말 강추합니당!!






이번엔 호건과 돌띠, 오곡주머니까지~~

돌잔치 소품을 완벽하게 착용하고 있는 예쁜 아기예요 ㅎㅎ

어린이한복추천으로 도령한복이 일등순위라 그런지

요런 푸른빛깔의 남자아기한복도 자주 볼 수 있답니다!


복건대신 호건을 써서

더욱 귀여운 한복스타일링을 볼 수 있는데요~

센스있는 엄마라면 깜찍한 우리 아기 한복을 위해

요런 소품 하나하나까지도 신경쓰신다던데!

베틀한복에서 만나는 어린이한복에는

소소한 소품 하나하나까지

빼놓지 않고 신경써드린답니다♥


한복추천받으러 왔다가

요런 개이득정보 득템이라니!!

우리 아이가 입을 첫! 아기한복

더욱 예쁘게 꾸며주세요~







다음 한복추천은 깜찍한 굴레를 쓴 여자아기예요 :D

복건과 호건이 남자아기한복 소품이였다면

여자아기한복소품에는 굴레가 빠질 수 없답니다 ㅎㅎ


어린이한복으로도 요 당의한복이 인기 만점인지라!

고급진 아기한복에 굴레까지 씌워놓아

더욱 인형같은 유아한복이예요 XD

금색 저고리와 붉은색,검은색으로 배색한

매력적인 어린이한복추천이예요 :D


여자아이를 둔 엄마님이라면

깜찍한 딸의 첫 한복으로 당의한복 어떠신가요 ㅎㅎ?








어린이한복추천으로 더욱 고급유아한복 만나기 ㅎㅎ

전통한복도 넘 깜찍하게 나온 

베틀한복의 어린이한복으로

우리 아기가 태어나 처음 입는 예쁜한복

맘에 쏙 들게 입혀주세요 ^0^


요 아기는 아직 머리가 많이 자라지 않아

아기한복에 배씨댕기를 착용했는데요 ㅎㅎ

어린이한복 소품중에 배씨댕기가 빠질 수 없죠~

함께 매치하니 더욱 깜찍한 분위기를 만들어서

눈에 넣어도 아프지않을

사랑스런 공주님의 탄생이랍니다☆


한복추천도 받으시면서

한복 소품도 잊지말구 챙기세요 :D

원래 코디의 완성은 악세서리 아닙니깡 ><~


베틀한복에서 준비한 예쁜 어린이한복!!

우리 아기의 첫 생일잔치에

더욱 센스있는 선물을 준비하세요...♡






어린이한복추천! 요기 다있네~


어린이한복추천받았으니 베틀한복 놀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