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돌잔치를 위한 도령한복 찾다가 시선강탈당한 남자아기한복♬

베틀한복 2015. 2. 18. 09:30





요즘 돌잔치한복으로 도령한복이 폭풍인기중이던데!!

혹시 방문하신 엄마님들도 돌한복 광클중이셨나요 ㅎㅎ?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귀여운 삼둥이들덕에

확실히 남자아기한복으로 도령스타일의 한복이

잘 나가는거 같아요 ㅎㅎ


이전에 비해서 남아한복으로

전통돌한복이 트렌드가 된 것 같아

넘넘 기쁜데요~

품격높은 아기한복으로 유명한 베틀한복의 남아한복 ><♥

다양한 한복디자인으로 더욱 선택장애 불러 일으킬

귀여운 유아한복들이 준비되어있답니다 ㅎㅎ


호건까지 갖추어 쓰니 넘넘 귀여운 아기한복!

더욱 다양한 돌복사진들 보러 가실께요♬







남자아기한복에 호건을 씌우는 이유가 뭘까요 ㅎㅎ?

바로 호건의 뜻에 그 이유가 숨겨져 있는데요~

보통 호랑이하면 생각나는 이미지로 용맹함, 씩씩함이잖아요 ><♥

아기가 호랑이를 닮은 튼튼한 아이로 

자라났으면 하는 바람이 담겨 있답니다 ㅎㅎ!!


붉은색의 아기한복과 함께

호건을 써서 그런지 더욱 사랑스러운 느낌이 드는데요 ><♥

남아한복 허리에 두른 돌띠가 더욱 깜찍해서

눈길가는 남아돌한복이랍니다♪

도령한복과는 색다른 매력의 돌잔치한복이죠 ^0^?






다음은 화이트컬러의 남자아기한복이예요 :D

어른한복으로 나온 디자인을 아기한복으로도 만들어서

가족한복으로 가장 인기몰이 중인 한복디자인인데요 XD

훈민정음이 적혀있어 더욱 유니크한 돌잔치한복이랍니다 ㅎㅎ!


베틀한복의 섬세한 한복퀄리티는

이미 성인한복으로 유명하죠 ^0^?

고런 장신정신 담긴 우수한 퀄리티를

돌한복에도 그대로 고이 옮겨두어 더욱 품격있는

남아돌복을 만나실 수 있어요 :D


남아한복으로 파란색 도령한복만 보시다가

요렇게 어르남자한복 스타일의 아가한복을 보니

더욱 색다른 느낌이 들죠 ㅎㅎ?

아빠랑 커플룩으로 입기 좋은 돌잔치 남아한복이예요♥







아니 왜!! 도령한복을 찾으러 왔는데

내가 생각 한 그 한복사진은 없는거야!!

하시는 엄마님들 잠깐 릴렉스♪

지금부터는 베틀한복의 센스만점 도령한복을 보여드릴거예요 XD


사진의 베틀베이비가 입고있는 돌잔치한복은

핑크와 화이트컬러로 준비한 사랑스러운 아기한복인데요♥

파랑색과는 달리 부드럽고 달콤한 느낌을 주는

남자아기한복이랍니다 :D


한복원단자체가 더욱 고급스러운 소재라서 그런지

한층 명품돌복의 자태를 보여주는 베틀한복의 남아돌한복 ♥

센스있는 돌복선택으로 더욱 느낌있는 돌잔치 준비하세요 ><♪







마지막으로 색동저고리까지 완벽히 입은!

베틀한복의 도령한복이예요 :D

복건까지 갖추어 쓰니 넘넘 인형같죠 ㅎㅎ?

돌잔치한복으로 요런 색동한복을 입힌

도령복을 전통돌한복이라고 하는데요~

돌띠까지 함께 둘러주니 완벽한 남자아기한복 준비네요 XD


아기가 더 좋아하는 베틀한복의 유아한복 ♥

엄마가 준비하는 우리 아들 첫 남아한복으로

정말 강추해드리고 싶은데요 ㅎㅎ

딱 하루 입을 우리 아기의 돌한복을 아기한복대여를 통해

똑소리나게 준비해보세요 :D


전통동한복, 도령한복부터 퓨전한복까지!

다양한 한복디자인으로 더욱 센스넘치는

우리 아기 한복 스타일링이 가능하답니다 ♪

가격까지 착한건 이미 알고 계시죠 ㅎㅎ?

베틀한복의 돌잔치 남아한복♥ 더욱 고급스럽게 만나보세요♬



www.bettl.co.kr





돌잔치를 위한 도령한복찾다가 시선강탈당한 남자아기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