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돌아기한복은 소문난 집에서 하시는게 인지상정!

베틀한복 2015. 4. 20. 16:02



꾸물꾸물 비와 함께 시작하는 월요일~

오후가 되니 슬슬 비도 그쳐가는 것 같은데요 :D

월요병에 시달려도

우리에게 웃음을 주는 존재!

바로 깜찍한 아이들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저는 일요일마다 방송되는

슈퍼맨이돌아왔다의 열혈 시청자인데요~

일요일에 방송되는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보고나면 힘찬 월요일+_+!!!

파워를 얻는답니다ㅎㅎ


오늘은 깜찍한 아기사진과 함께하는

명품 한복집. 베틀한복의

돌아기한복을 소개해드릴게요 :D




호건을 쓴 요 깜찍한 돌아기한복은

철릭과 돌띠로 완벽한☆

배색을 보여주는데요 :D

역시 명품 한복집은

어딘가 달라도 다른가봅니당!


아기한복에서 느껴지는 세련됨이

다른 한복집과 비교도 안될

돌한복인데요 ^^


궁중한복인 철릭을 변형시킨

돌아기한복이라서 그런지

자꾸만 탐이나는

아기한복이네요!






엄마들의 워너미 훈민정음 돌한복인데요!

잘나가는 한복집에서만

볼 수 있다는 요 유니크한 훈민정음 아기한복!

베틀한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유니크한 감성의 돌아기한복이예요 ^0^


특별한 한복집에서 준비한

우리 아기만을 위한 예쁜 돌한복인데요~

요런 스타일리쉬한 아기한복><!!

우리 아기가 입을 첫! 한복으로

안성맞춤인 디자인이랍니다 ㅎㅎ


이제 돌아기한복은

조금더 품격있는 한복집에서

세련된 디자인의 돌한복으로 만나보세요!





이번엔 파스텔컬러로

인형옷같은 깜찍한 돌아기한복이예요 ^^

요런 아기한복은 공주님이 입을 돌한복으로

딱 어울리는 달콤한 색감을

자랑하는데요!


돌띠마저 센스있는 자수디자인으로

왜 입소문난 한복집인지

알게 되는 아기돌한복이랍니다 ㅎㅎ!

알록달록한 파스텔컬러가

눈으로만 봐도 보드라워서 그런지

울 공주님이 입으면

더욱 귀여울 돌한복이예요 ^^~


엄마들이 선택한 한복집!

이제 돌아기한복은 고민하지 않고

결정하실수 있겠죠 ^0^?






아기한복은 역시 전통한복이

제일 깜찍한 것 같은데요 ^^

돌한복 전문 한복집 답게

아기자기한 색동저고리도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있답니다 ^^


요런 돌아기한복,

나중에 사진으로 봤을때도

촌스럽지 않은

세련된 디자인의

아기한복인데요 ㅎㅎ

전통 돌한복은

시간이 지날수록

그 빛을 발하는 것 같아요 :D


한복집에서 추천해드리는

돌아기한복!

전통한복은 어떠신가요 ^-^?

후회하지 않을

돌한복이랍니다!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요 돌아기한복은

남녀 쌍둥이가 입은

깜찍한 돌한복이예요 :D


아기한복을 커플한복으로

입혀두니

사랑스러움이 두배가

되는 것 같은데요 ^0^


요렇게 돌아기한복을

함께 입혀주시면

사진으로 남겨두셨을때도

넘 사랑스러워서

자꾸만 꺼내보고싶은

예쁜 돌사진을

간직하실 수 있답니다 ><~


그러니 이제 한복집 고민 그만!

베틀한복의 아기돌한복으로

더욱 사랑해주세요 ♡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

www.bett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