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①①월 최신 한복 소개~

베틀한복 2014. 11. 7. 17:29


➀➀월 최신 한복 소개~


드디어 나왔습니다~


베틀 한복의 11월 최신 화보 사진과 함께


나온 내년 봄까지 입을 수 있는 배색과 원단의


신부 한복 / 신랑 한복 입니다.




이번 한복 화보의 장소는 제주도 안덕 계곡과


오설록 녹차밭 그리고 사려니 숲입니다.


위 사진은 물이 있는 것 보니 안덕 계곡이네요^^


두 명의 아름다운 모델이 신부 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고 한복의 느낌을 더욱 잘 살려주네요!


야외라서 그런지 한복의 광택이나 윤기가 더 좋아 보여요!


역시 제주도가 다르긴 다르네요!



신랑 신부 컨셉으로 찍은 한복 사진 입니다.


특히 신랑의 깔끔한 배자 한복이


눈에 가장 먼저 들어오네요!


내 남자를 위한다면 베틀 한복의 멋진 배자 한복 선택은 필수입니다.


물론 여자 한복도 색감 곱고 배색이 너무 예쁜 한복임은


두말하면 잔소리겠죠~



다정한 사진 속의 모습 만큼이나 고운 색감과


깔끔한 배색의 11월 베틀 한복 최신 한복 입니다.


전혀 다른 배색이지만 오묘한 어울림이 있네요~


한복 배색의 묘미가 이런 것 아닐까요?


남자 쾌자 한복도 너무 멋지고 분홍 치마와 짙은 회색 계열의


한복이 매력적인 배색을 나타나네요~



오설록 녹차 밭에서 촬영한 화보 사진입니다.


이번 화보 촬영 사진들은 남자 한복이 


여자 한복 만큼이나 색감이 예쁘고 배색이 좋네요~


여자 한복은 기존에 있던 한복 이지만 배색을 새롭게 해서


더 새색시 같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잘 나타낸 한복 이네요


끝 동에 있는 회색 배색에 자수가 들어가 있어서 


포인트 역할을 제대로 해주는 한복 입니다.



제대로 커플 한복의 매력을 보여주는 한복 입니다.


오렌지 컬러로 대동 단결한 컬러감은


베틀 한복만의 가진 독특한 색감을 


잘 표현한 한복이기도 하고~


자연스러운 배색을 통해서 한복 커플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잘 볼 수 있는 한복 이기도 하네요~




자연스러운 배색과 독특하고 특별한 색감으로


한복 자체가 가진 매력을 잘 표현한 한복이


베틀 한복만이 가진 가장 큰 장점이 아닌가 싶어요~


너무 예쁘지만 가격이 비싸다?


그것도 오해라고 하네요~


직접 방문해서 알아 보면 패키지 상품으로 저렴하게


대여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런 여러가지 상품들을 잘 이용해서 결혼한복 예쁘게


대여해서 성공적인 웨딩마치가 되길 바라겟습니다.



아참..한가지 앞으로 베틀 한복이 매주 화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이점 꼭 기억해 주고 방문 일정 잡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