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한복대여 ♥ 야외 촬영 알뜰후기

베틀한복 2014. 11. 10. 16:36

한복 대여 ♥ 알뜰 후기


다시 올려 보는 베틀 한복 고객 님들의


사랑스럽고 알뜰한 대여 후기 입니다.


이번 후기는 지*연 님의 후기 사진을 바탕으로


쓰여진 포스팅 입니다.


저작권은 베틀 한복에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멋있는 쾌자 한복으로 대여 하셨네요~


쾌자 한복도 색감이나 배색에 따라서


느낌이 많이 달라 지기 때문에 선택이 참 중요 합니다.


신랑 님 얼굴도 잘생기시고 훤칠하셔서


잘 어울리는 쾌자 한복을 대여 하신 거 같습니다.



신부 님은 색동 저고리 스타일로 한복을 입으셨네요.


얼굴이 워낙 동안이라서 이런 알록달록한 대여 한복도


참 소화 잘 하시네요~


신랑 님은 위 쾌자 한복과는 다른 핑크 빛 배색과


은박 무늬가 들어간 한복을 대여 하셨습니다.


두분 배색이 너무 사랑스럽게 잘 어울리네요~


한복 대여 선택이 탁월 하셨습니다!



예비 신부 님의 궁중 당의 한복 입니다.


사진이 너무 자연스럽게 잘 나왔죠?


한복도 머리 세팅도 완벽하게 잘 나온 대여 한복


웨딩 화보 사진입니다.


화려한 궁중 당의 한복을


단아한 느낌으로 표현하신 게 진짜


중전 마마 같은 스타일 이세요~


너무 아름답습니다!! 완전~



진짜 한복 대여 여러 벌 하셨네요~


예비 신랑 님이 대여 하신 한복은 요선철릭 한복 입니다.


가장 남자 다운 모습을 잘 표현한 한복이죠!


예전에는 전쟁에 나갈 때에 입었다는 기록도 있죠!


한복 대여 제품으로는 고 퀄리티 입니다~



이번엔 스튜디오로 촬영 장소를 옮겨서 


전통 궁중 당의 한복과 훈민정음 쾌자 한복 입니다.


베틀 한복의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신 거 같네요.


대여 하신 한복 마다 정말 딱 떨어지는 핏 감이 예술~


맞춤 한복으로 한 듯한 느낌이에요!


신부 님 너무 단아하고 아름다우시고


신랑 님 너무 멋지세요!


우리 고객 님의 알뜰한 후기 이제 직접 올려 주신


글 내용 보고 한복 대여 후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더 많은 후기가 궁금하다면 베틀 한복 홈페이지를 방문 해 주세요!


그리고 베틀 한복이 이제 매주 화요일에는


정기 휴무로 변경 된다고 합니다.


12월부터 적용 된다고 하니 참고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