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한복대여비용 패키지로 알뜰하게~

베틀한복 2014. 10. 30. 12:05


한복대여비용 패키지로 알뜰하게~



어디로 든 떠나고 싶은 계절이네요.


마음도 싱숭생숭 하고 바람만 잔뜩 들어서 말이죠. ㅎㅎ


10월 말이면 단풍도 곱게 물 들었을 테고 보기도 좋고


먹거리도 풍부한 계절인데 말이죠~


아 진짜로 어디로 여행 가고 싶은 계절이네요~ 


제주도 가 본지가 오래돼서 시간만 된다면 가고 싶은데..


아직은 그림의 떡이죠.


대신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베틀 한복의 


생생한 제주 화보 사진으로 대신 해야겠습니다.







같은 치마 다른 저고리의 완전히 다른 매력을


가진 한복 입니다.


치마는 같지만 붉은 색과 겨자 색의 저고리가


서로 완전 다른 매력을 뽐내는 한복이네요^^


음.. 저는 개인적으로 빨간 저고리와 녹색 치마 


배색에 한 표 던지겠습니다^^


색이 더 선명해 보이고 은박 무늬가


한복의 매력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것 같아서 예쁘네요


한복 대여 비용에는 차이가 없을 거 같은 예쁜 한복 입니다.







반대로 이번에는 같은 저고리 다른 치마 배색으로


색감이 너무 예쁜 노란 저고리로 구성된


상큼한 신부 대여 한복 입니다.


노란 저고리와 하늘색 치마


노란 저고리와 옅은 보라색의 투 톤으로 구성된 치마 조합


둘 다 너무 예쁘고 심플해서  선택이 넘 어렵죠?


한복 대여 비용에 조금 차이 가 있을 수 있겟지만


신부 한복으로 안성 맞춤 한복이네요!


제주도의 아름다운 배경과도 너무 잘 어울리는 한복입니다.







고급 원단 양단으로 제작된 한복입니다.


광택이나 윤기가 일반 원단과는 조금 다르게


더 광택이 있고 윤기가 흐르네요~


확실히 고급 원단이라 다른 긴 하네요~


일반 한복과는 대여 비용 차이가 있는 건 당연 하겠죠~


깃도 고급 토끼 털 깃으로 제작 하여서 가을 겨울에도


따듯하게 입을 수 있고 디자인도 예뻐서


추동 한복으로 추천하는 한복입니다.







예쁜 핑크 치마로 구성된 한복 입니다.


진한 핑크 빛 치마가 너무 아름답죠~~


이런 색감을 가진 한복이라면 기본 스타일이라서  


한복 대여 비용 부담도 적고 예쁘기도 하니


선택 안 할 수가 없겠죠~


대여 비용 착한 한복이라 인기도 많은 한복 입니다.







베틀 한복의 높은 품질의 한복을 맞춤이 아닌


착한 대여 비용으로 게다가 패키지를 이용하면


더 많은 한복들을 대여 할 수 있습니다.


웨딩 촬영 용 한복에 폐백 한복까지 이용 할 수 있다는 거!


패키지 한복 대여 문의는 남겨 주시면


바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베틀한복 대여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