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멋진 웨딩촬영 한복(고객님 후기 사진)

베틀한복 2014. 10. 24. 17:25


멋진 웨딩 촬영 한복(고객님 후기 사진) 



아주 근사한 고객 후기가 올라와서 그 사진을 이용해서


오늘의 포스팅을 꾸며보려 합니다.


멋진 신랑 한복과 우아하고 예쁜 신부 한복으로


촬영한 웨딩 촬영 사진 입니다.


사진들이 너무 너무 잘 나와서 저도 기분이 좋네요^^


가을 하늘의 맑은 날씨와 멋진 풍경


그리고 베틀한복의 웨딩 촬영 용 한복이 만나서 나온 사진입니다.






전통 한옥 사이에서 빛나는 베틀한복의 남자 웨딩 촬영 한복입니다.


베틀한복의 전매 특허 훈민정음 쾌자 한복 입니다.


후기에는 웨딩 촬영 하면서 외국인들에게


가장 원더풀~ 이라는 소리를 많이 들은 한복이라고 하셨습니다.


외국인들에게도 한복이 참 인기가 많더라고요!


이만큼 예쁘고 멋진데 당연하겠지만요!







신부의 녹색 궁중 당의 한복과 남색의 멋스러운


남자 쾌자 한복입니다.


남자 쾌자 한복은 신상으로 베틀 한복에도


그리 많이 구비 되지 않은 한복이랍니다.


고객님이 너무 맘에 들어 하셔서 참 다행이죠!


웨딩 촬영 한복의 정석을 보여주네요^^

 






웨딩 촬영이기 때문에 이런 과감한 표즈도


필요한 거 아시죠?


신부님이 일본인이라서 한복을 입고 결혼까지 하신답니다.


외국인 뿐 아니라 우리 나라 분들도 요즘은


웨딩 한복 드레스를 많이 찾으셔서


웨딩 촬영 뿐 아니라 결혼식에도 많은 분들이 


입으시는 베틀 한복의 웨딩 드레스 한복 들 입니다.







위에서도 한 번 언급한 하얀 당의 한복과 쾌자 한복입니다.


하얀색이라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는 물론이고


금박으로 고급스러운 무늬가 들어가서 한결 더 럭셔리 해지는 한복입니다.


사람들의 이목을 끌만한 정말 멋지고 아름다운 커플 한복이네요!


두 분의 사랑 만큼이나 아름다운 웨딩 촬영 한복 사진이네요!







신랑 님과 신부 님의 한복이 모두 정말 아름답죠~


녹색 궁중 당의와 함께 신랑 님은


버건디 색상으로 물들인 배자 한복입니다.


신랑 님은 저 한복이 가장 마음에 드신다고 합니다.


두 분다 정말 한복이 잘 어울리시네요!


성공 정인 웨딩 촬영이 될 거 같습니다!







신부님 한복 너무 색상이 곱네요!


예비 신부님께 가장 잘 어울리는 붉은 색의 한복입니다.


신부님은 본 식에도 웨딩 촬영용 한복으로 입었던


이 한복을 입는 다고 하시네요^^


실내 촬영과 실외 촬영이 조금 다르지만


요즘 같이 날씨 좋은 가을철에 이렇게 멋진 배경에서


베틀한복의 아름담고 멋진 웨딩 촬영용 한복으로


촬영 하시면 누구나 부러워 할 작품 급의 사진들이 나오지 않을까요?


사진 제공 해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