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당의한복 어떤 매력이 있을까?

베틀한복 2014. 10. 21. 17:50

당의 한복 어떤 매력이 있을까?


여자라면 결혼식을 위해서 누구나 꿈꾸는 한복이죠.


바로 조선 시대부터 전해 내려온 전통 의복 당의 한복 입니다.


당의 한복의 매력을 꼽으라면 한 두 가지가 아니라서


쉽게 말 할 수가 없을 정도 입니다.


때로는 화려하게 때로는 심플하고 단아하게


팔색조 매력을 가진 당의 한복 지금부터 당의 한복의


매력 속으로  빠져 볼까요~~




버건디 색상의 치마와 푸른색에 은박 무늬가 들어간


전통 궁중 당의 한복 입니다.


푸른 당의와 붉은 고름의 대비가 매력 있죠?


궁중 당의에 빠질 수 없는 금사용보가


궁중 당의 한복에 매력에 정점을 찍어주네요!


신부 분들의 워너비 한복이란게 맞는거 같죠?ㅋㅋ 



신랑 신부 커플 한복에 전통 궁중 당의를 입은 사진 입니다.


금색의 남자 쾌자 한복과 잘 어울리는 조합이네요!


분홍색 치마와 상아색의 당의 한복으로 조합된 신부 한복입니다.


러블리한 한복의 매력을 보여주는 것 같네요.


요즘 당의 한복을 결혼식 화보 촬영에


없어서는 안될 베스트 잇 아이템 인데요.


이렇게 은은한 배색의 궁중 당의 한복을 입으면


정말 사랑스러운 신부가 되겟죠~



초록 저고리에 붉은 치마


녹의 홍상의 매력을 제대로 어필 하는 한복 입니다.


예로부터 젊은 여성이 입기에 가장 좋은 배색이라 하여


지금까지도 결혼식 한복의 최고 배색으로 꼽히는 녹의 홍상을


전통 궁중 당의로 배색하니 너무 너무 예쁘네요!


강렬한 색감과 화려함에 눈을 뗄 수가 없네요!!



반대로 청순함의 끝을 보여주는 한복이네요.


당의와 치마 모두 하얀 상아색 계열로


배색하여서 예비 신부의 청순함과 우아함을 


잘 표현해줄 그런 한복입니다.


상아색의 당의에 금박 무늬가 더욱 고급스럽게


당의를 표현해 주는 매력적인 한복입니다.




전통 궁중 당의도 있지만 색 다른 매력이 있는


퓨전 미니당의 한복 입니다.


퓨전 한복의 매력은 일단 전통미와 현대미가 공존하는


그런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는 점 이겠죠.


인디언 핑크색의 치마와 하얀 레이스로 여성미를 강조한


미니당의가 진짜 환상적이네요~~


누구라도 입고 싶어 할 만큼 예쁜 한복입니다!



베틀한복의 다양한 매력을 가진 당의 한복을 봤습니다.


당의 한복 외에도 다양한 한복들이 많이 있는 곳


바로 베틀한복 입니다.


수도권 8개 지점을 직영점으로 운영하기에


모든 지점에서 같은 한복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한복에 대한 가격 및 기타 문의 사항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