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결혼식장에서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해줄 혼주한복대여

베틀한복 2013. 7. 8. 18:04

 

결혼식장에서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해줄 혼주한복대여

 

요즘의 추세가 바로 신랑어머니와 신부어머니가

다정하게 커플한복을 입어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게

요즘의 한복 트렌드중 하나랍니다.

오늘은 혼주한복에 대해 소개해드릴테니~

여러분들도 커플혼주한복대여 입고 다정한 분위기 연출해보세요!

 

 

단아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혼주한복대여이네요.

밝은색상의 분홍색과 노란색을 사용해 두분 다~ 화사하고 젊어보이며

저고리에 있는 아름다운 꽃자수들이 어머니들을

아름답게 빛내주네요~ 거기에!! 짙은냄색치마로 단아함도 느껴져

결혼식날 혼주한복대여로 최고겠죠???

 

 

선명한 색상의 하늘색과 분홍색이 눈에 띄는 혼주한복대여이네요!

하늘색저고리는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분홍색저고리는 여성스러움과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혼주한복대여입니다.

하늘색 저고리에 검정색으로 깃.고름.끝동에 포인트를 주면서

은박을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해 멋있네요.

핑크색저고리에 깃.고름.끝동을 갈색으로 포인트주면서도 은박을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해 아름다운 혼주한복대여입니다.

 

 

화려한 색상은 아니지만 단아하고 우아한 색상이

어머니들의 기품과 품격을  살려주는 혼주한복대여입니다.

신랑어머니는 남색계열로 신랑어머니의 품위를 살려주고

신부어머니는 분홍색저고리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살려주는 혼주한복대여입니다.

회색치마가 고풍스러운 아름다움도 느껴지는

최고의 혼주한복대여이네요!!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

www.bettl.co.kr 

 

 

  언제!어디서나~

카카오톡으로 스마트한 한복상담을 받으시고

베틀한복 모바일 상품권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