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력셔리한 아름다움~ 친정엄마한복!

베틀한복 2013. 7. 2. 18:52

 

 

력셔리한 아름다움~ 친정엄마한복!

 

결혼식하는 딸을 두신 어머니들의 고민!!

어떤한복을 입어야 좋을까?

력셔리한것도 좋은데 아름다워 보이는것도 중요하고

그래서 두마리의 토끼를 다 잡을수 있는

력셔리하고 아름다운 친정엄마한복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두한복 력셔리함과 아름다움 하나도 빠짐없이

다 가지고 있는 친정엄마한복입니다.

여성스러운 색깔의 핑크색과 핑크색저고리에 있는 은박이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친정엄마한복입니다.

오른쪽은 진한노란색이 금색처럼 고급스러우면서 여성스럽고

거기에 화려한 은박이 더해져 고급스러움이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단아하고 깔끔한 흰색저고리에

아름다운 분홍색 꽃문양이 들어가 있어

여성스러운 아름다움이 가득 느껴지는 친정어마한복이네요!

분홍색꽃의 섬세한 아름다움이 력셔리한 느낌을 주는 친정어마한복입니다.

 치마의 색감이 너무 고와서

친정엄마 역시 고와보이면서 젊어보이네요!!!!! 

오른쪽은 흰색저고리에 화려하고 고급스러움 은박이 력셔리한 아름다움을

나타내주는 친정엄마한복이네요!

톤다운된 치마색상이 단아하면서도 품격있어 보이네요!!

 

 

앞길에 연보라색이 력셔리하면서도 아름다운 친정어마한복이네요~

깃과 끝동을 남색으로 단아한 포인트를 주면서

은박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세련되면서도 멋진 친정엄마한복입니다.

화사한 분홍색치마가 신부어머니를 밝게 빛내주네요~★

오른쪽의 짙은 푸른색의 저고리는 단아하고 정갈해

품격있어 보이는 친정엄마한복입니다.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베틀한복

www.bettl.co.kr 

 

 

언제!어디서나~ 

카카오톡으로 스마트한 한복상담을 받으시고

베틀한복 모바일 상품권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