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우아하면서 기품있는 신랑어머니 한복

베틀한복 2013. 6. 17. 18:32

 

 

 

우아하면서 기품있는 신랑어머니 한복

 

결혼식날 신랑어머니로써 기품있고 우아해 보여야하는 하루이기 때문에

한복도 우아하고 기품있어야 겠죠?

오늘은 신랑어머니의 품위를 지켜줄 우아하면서도 기품있는

신랑어머니 한복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톤다운된 노란색과 남색치마의 배색이 좋은 한복입니다.

노란색저고리에 꽃자수가 있어 여성스러운 아름다움과

우아함이 느껴지는 신랑어머니한복입니다.

앞뿐만 아니라 뒤에도 꽃자수를 넣어 뒤에서 봤을때도

여성스러운 아름다움과 우아함이 느껴지는 한복이네요!

  

 

 

푸른하늘처럼 시원한 색감의 하늘색의 저고리네요~

왼쪽은 연한하늘색에 금은박이 있어 단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기품이 느껴지는 신랑어머니 한복입니다.

오른쪽은 깃,고름,끝동을 남색에 은박을 사용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껴지는 신랑어머니 한복입니다.

 

 

 

노란색의 화사함이 느껴지는 한복이네요~

레몬색의 저고리가 세련되면서 젊은감각이 느껴지는 한복으로

젊어보이는 신랑어머니가 될것 같네요.

왼쪽은 저고리 전체에 꽃자수가 들어가 화려하고 아름답고

오른쪽은 끝동에만 꽃자수를 넣어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신랑어머니한복입니다.

 

 

 

밝은색상의 저고리로 요즘같은 날씨와 잘 어울리는 한복이죠?

왼쪽은 앞길은 민트색 깃,고름,끝동은 레몬색으로

세련되면서 고운 배색이네요~

깃 옆에 있는 파란색 꽃자수가 포인트가 되어

우아하면서 마치 브로치를 한 효과를 주는 신랑어머니한복입니다.

오른쪽은 푸른색저고리에 깃과 끝동에 은박을 찍어

우아하면서도 기품있어 보이는 신랑어머니 한복입니다.

 

자연의색,그대로 물들다.베틀한복

www.bettl.co.kr

 

 

언제!어디서나!~

카카오톡으로 스마트한 한복상담 받으시고

베틀한복 모바일 상품구너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