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스타커플 부럽지 않는 아름다운 결혼맞춤한복

베틀한복 2013. 7. 3. 17:46

 

 

오늘 이포스팅 안할수 없을정도로 인터넷이

스타들의 연애와 결혼소식으로 가득가득하네요!!

이상순 이효리 커플부터 시작해서~

가장 충격적인 원빈님과 이나영의 커플까지!!

질투는 나지만 두분다~ 잘 어울리는 커플같아서 질투보다는 부럽네요!

오늘은 스타커플 하나도~!! 부럽지 않는 아름다운 결혼맞춤한복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결혼맞춤한복은 역시 화려한게 최고죠!!

모두 시선을 받을수 있는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금은박이 있는

결혼맞춤한복이네요~

연한 노란색과 회색의 배색도 세련되면서

민트색의 고름이 상쾌하고 맑고 꺠끗한 느낌을 주는

젊은감각이 느껴지는 결혼맞춤한복입니다.

 

 

하늘색의 앞길과 붉은색의 치마의 배색이 잘어울리는

신부한복과 신부한복의 붉은색치마와 통일감을 준

신랑의 붉은색 양단배자한복이 멋스러운 결혼맞춤한복니네요~

신부의 끝동에 자수로 포인트주어 심플한 신부한복에

여성의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는 결혼맞춤한복입니다.

 

 

 

선명한색상이 눈에 띄는 두한복이네요!!

핫핑크색과 짙은냄색이 시선을 압도하는

화려함과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배색의 조화입니다.

신랑신부한복에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금은박을 찍어

고급스러움이 배가 되는 멋진 결혼맞춤한복입니다.

 

 

흰색저고리와 잘어울리는 금박의 쾌자와 배자네요!!

결혼식장 조명에 빛나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금은박들이

멋스럽게 빛나 신랑신부를 최고의 커플로 만들어 줄것 같은

결혼맞춤한복이네요~

거기에 진한 초록색 고름을 사용해 세련되고 우아한 결혼맞춤한복입니다.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

www.bettl.co.kr

 

언제!어디서나~

카카오톡으로 스마트한 한복상담을 받으시고

베틀한복 모바일 상품권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