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내남자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남자한복

베틀한복 2013. 6. 28. 18:08

 

 

갑자기 이런노래가 생각이 나네요~

난 사랑에 빠져죠~ 나밖에 모르던 그 못된 내가

나보다 그댈 생각해요~ ♬

관심도 없었던 남자옷들을 고르는 날 발견했죠♪

오늘 소개해드릴 한복이 이가사와 딱 어울리는 포스팅제목이 아닐까요??

내옷만 보고 고르던 내가 내남자를 위한

멋진 남자한복 선물하기 !!!

 

  

 

남자친구나 남편에게 선물 해주고 싶은

정말 멋진 파란색과 하늘색의 배색조화네요. 

파란색 자체가 남자에게 너무나 잘어울리는 색상인것 같죠!!!

남자를 더욱 멋지고 늠름해보이게 해주네요~

파란색쾌자에 있는 금은박이 어디서 보는가에 따라 은박으로도 보이고

금박으로도 보이고 금은박으로도 보여서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남자한복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핑크색이 잘받는 남자가 멋있더라고요!!

핑크색이 여성의 색깔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남성분들이 입으면 세련되어 보이면서도 패션감각있는 감각있는 남자같아 보이거든요!!

왼쪽은 고름대신에 노란색 띠로 포인트를 주었고

깃과 옆선에 금박이 있어 고급스럽네요.

오른쪽은 분홍색은사인중원단에 옆선과 고름.깃을 남색금사이중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옆선이 짙은색이라서

슬림해보이는 효과가 있는 남자한복입니다.

 

 

 

같은 노란색상이지만 다른느낌의 남자한복이네요!

왼쪽은 짙은노란색으로 단아하고 정갈한 느낌의 배자한복이네요!

노란색과 잘어울리는 갈색고름이 멋지고 고급스러운 남자한복입니다.

왼쪽은 밝은노란색으로 화사하고 건강해보이죠!

노란색쾌자가 다리가 길어보이면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남자한복입니다.

 

 자연의색,그대로 물들다.베틀한복

www.bettl.co.kr

 

 

언제!어디서나~

카카오톡으로 스마트한 한복상담 받으시고

베틀한복 모바일 상품권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