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특별한 1%를 위한 베틀 명품한복!

베틀한복 2013. 7. 1. 19:21

 

특별한 1%를 위한 베틀 명품한복!

 

누구나 최고급을 사용하고 싶어하는 욕망은 있잖아요.

저역시도 하나를 사더라도 될수있는한 좋은걸 살려고 해요.

좋은거 하나사면 그게 오래가더라고요.

확실히 디자인이라든지 재질이 자체가 완전 다르고요.

그래서 오늘은 저처럼 제대로 된 한복을 원한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베틀한복의 명품한복으로만 쭉~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눈에 봐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두한복이네요.

짙은남색의 저고리로 슬림해보이는 효과와 함께

단아하면서 정갈한 느낌을 주며 저고리에 있는 금은박이 화려하게 빛나

마치 양반집 며느리같지 않나요???

짙은남색저고리와 잘 어울리는 자주색 고름은 현대적인 세련미도 느껴지네요.

오른쪽은  젊어보이는 감각이 느껴지는 밝은색상의

고급스러운 한복이네요.

하늘색저고리에 훈민정음이 은박으로 되어있어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세련되어보이네요.

깃과 끝동을 파스텔톤을 사용해 젊어보이는 감각이 돋보이는 명품한복입니다.

 

 

 

 

특별한 1%을 위한 명품한복답게 고급스러움과

여성의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가 나는 두한복이네요.

새신부가 잘어울리는 노란색상은

보는 사람들이 밝고 명랑해보이는 효과가 있어

젊어보이는 색상이기도 하죠!!!

왼쪽은 여성스러움 잘 나타내주는 분홍색 꽃들이 자수되어 있어

사랑스러우며 오른쪽은 끝동을 검정색으로 포인트 주면서

은박으로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명품한복입니다.

 

 

 

눈에 보이는 화려함과 고급스러움 없지만

한복자체에서 품격과 우아함이 느껴지는 두한복입니다.

두한복은 앞길을 남색으로 사용해 날씬해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왼쪽은 하늘색회장과 매치해 품격있으면서 여름과 잘어울리는 명품한복입니다.

오른쪽은 회장부분을 노란색으로 매치해 화사하며

다홍치마를 입어 여성스러움도 나타내주었네요!!!

품격.격식.단아함.여성스러움 모두 다 갖춘 베틀한복!!

특별한 1%를 위한 명품한복답죠!!!!

 

여러분도 제가 소개해드린 베틀 명품한복입고

대한미국 1%가 되어보세요!!!

 

 

자연의색,그대로 물들다.베틀한복

www.bettl.co.kr

 

언제!어디서나~

카카오톡으로 스마트한 한복상담 받으시고

베틀한복 모바일 상품권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