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연예인 & 베틀

결혼을 앞둔 김정현 부인과 김정현~ 미실 아들 하종 결혼! 결혼한복사진

베틀한복 2009. 10. 16. 16:15

선덕여왕에서 고현정 아들 하종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정현

늦깎이 새신랑이 되었네요

비담 김남길씨는 덕만과의 이루어지지 못하는 사랑에 마음이 아픈데~

7살 연하의 새신부 김유주씨를 아내로 맞게 된 김정현~

김남길씨 약오르겠어요^^

결혼을 앞두고 예쁜결혼한복을 입고 웨딩촬영을 했답니다.

 

 

 

커플배자를 입은 새신랑새신부^^

은박을 입힌 하늘색 배자가 빛에 따라서 은은하게 반짝이는 예쁜한복이랍니다

선덕여왕 하종일 때도 한복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지만 신랑한복도 잘 어울리네요

 

 

 

김정현 아내 김유주씨의 신부한복

미색저고리에 아플리케 형식의 입체수를 놓아서 우아한 느낌을 살린 결혼한복을 입었네요

신랑김정현만큼이나 한복이 잘 어울리는 신부 김유주

 

 

 

한복당의를 입은 예비신부 김유주

연두고름과 어깨, 가슴의 보가 인상적인 전통당의를 입었답니다.

하종 김정현은 쾌자를 입었네요

 

 

 

하얀색이었다면 웨딩드레스로 착각하겠죠~

전통한복뿐만 아니라 한복드레스도 예쁘게 소화해 내는 김유주신부

베틀한복의 풍성한 색감이 드러나는 한복드레스를 입고 웃고 있네요^^

맞춤한복제작에는 소문난 한복집 베틀한복이 있답니다^^

예쁜한복제작, 강남베틀한복, 서교베틀한복, 인천베틀한복, 수원베틀한복에서 만나실 수 있어요^^

 

 

 

 

 2007 미스코리아 영상

 

 

2009 인천미스코리아 영상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

http://www.bettl.co.kr/

서교점(337-6055),강남점(548-7311),인천점(032-521-4690),수원점(031-225-6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