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연예인 & 베틀

고현정씨의 극중 아들 하종~ 예비신부 김유주씨와 결혼한복 리허설 촬영^^

베틀한복 2009. 10. 16. 16:10

인천한복과 수원한복을 비롯해 유세윤, 서민정 연예인한복으로도 유명한 베틀한복.

예쁜 한복을 만드는 정성을 많은 신랑신부님께서 알아주고 계신답니다^^

이번에는 선덕여왕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탤런트 김정현씨가 베틀한복에서 결혼한복을 맞추셨네요^^

어머니 미실이 야망을 가지고 덕만과 치열하게 다투고 있을 때 우리의 하종은 예쁜 새신부에게 빠져있었군요^^

 

 

7살 연하의 김정현신부 김유주씨^^

리포터 김유주로 활동하기도 했던 미모의 새신부랍니다^^

베틀한복 강남한복집에서 디자인한 색동한복을 입고 미소짓는 김유주신부~

전체적으로 화사한 느낌의 신부한복이 잘 어울리네요^^

 

 

사랑에 빠진 하종~

이 모습을 미실어머니가 보면 질투하시겠네요 ^^

신랑의 하늘색 배자와 신부 저고리 소매의 파란색이 조화되어 자연스러운 커플느낌을 살려낸 베틀한복의 결혼한복을 입었네요 ^^

 

 

커플 배자를 입었을 땐 이런 느낌이랍니다^^

 

 

쾌자를 입고 미실 못지 않은 눈빛연기에 몰두하는 김정현씨ㅎㅎ

예쁜 신부 김유주씨가 없으니 불안한 마음이 드나봐요^^

한복원단중 양단으로 제작한 한복쾌자가 여유롭고 풍요로운 느낌이 드네요^^

 

 

이번엔 입체 수가 놓인 미색 저고리를 입은 김정현신부 김유주씨.

첩지와 비녀를 매치해 고전적인 아름다움이 느껴지네요^^

맞춤한복의 소문난한복집 베틀한복.

서울의 강남과 서교뿐만 아니라 베틀한복 인천한복집과 수원한복집에서도

아름다운 맞춤한복을 만나보실수 있답니다^^

 

 

 

 

개그맨 유세윤 베틀한복인터뷰

 

 

탤런트 서민정 한복사진 촬영

 

 

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베틀한복

http://www.bettl.co.kr/

서교점(337-6055),강남점(548-7311),인천점(032-521-4690),수원점(031-225-6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