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베틀한복,신랑신부한복,이쁜수원한복,신부배자>>저희 결혼한복 이쁘죠?

베틀한복 2009. 7. 10. 14:23

 

 

 

 

 

 

 

안녕하세요^^ 기억하실꺼에요~
가봉하러갈때나 한복찾으러갈때 신랑이 장난기가 있어 인기남이었다고 ㅋㅋ
제 한복보고 너무 이뽀서 행복했었어요!!!
색감도 너무 이뿌구...신랑꺼 쾌자랑 제 당의랑 탑드레스..ㅎㅎ
넘 잘어울린다고 필히 대여해주시고 칭친도 막 해주시공~
특히 신랑한테 너무 잘어울리는 쾌자 ㅋㅋ 너무 멋있었어요^^
신랑이 너무 좋아하니 저또한 기분이 날아갈듯하더라구요~~
이뿌게 너무 잘해주셔셔 수원점 베틀한복에 감사해요♥
수원점 베틀한복 실장님들 언니들 정말 감각 있으세효 ㅋㅋㅋ

칭구가 스촬때 찍은 사진들이에요..ㅋ

베틀한복이어서 이쁜추억만들었어요♥


글쓴이 : 정선애
출 처 : 베틀한복

 

 

                                                           *     *     *     *     *     *     *     * 

 

 

권선구, 고양시 결혼준비 중인 신부님들께도 소문난 "베틀한복" 신랑 신부 예쁜결혼한복...신부배자

 

 

하늘색,진달래색 신랑 신부 한복 배자로

고운 한복 베틀한복 배자 색깔과 함께

은은한 광택이 더욱 이쁜

신랑 신부 예쁜 결혼한복입니다.

파스텔톤 고운한복,부드러운 한복컬러로 지금..신랑 신부 결혼한복

맞춤을 준비중이신가요? *^^* 그럼, 권선구에서도 소문난

베틀한복의 예쁜 한복 배자를 소개합니다.

'보'자수 패치만으로도 장식적인 느낌으 더한

신랑,신부한복 한복 배자  결혼한복사진입니다.

민크그린 신부한복 배자색상과 분홍색 신랑한복 한복배자로

더욱 고운 우리 전통 옷 - 결혼한복, 한복 배자의

자태를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