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전 결혼한복 2007년도 미스코리아들이 맞춘곳에서 했습니다. ^^ 베틀한복

베틀한복 2009. 7. 8. 17:32

전 결혼한복 2007년도 미스코리아들이 맞춘곳에서 했습니다. ^^ 베틀한복 색감 정말 이뻐요..(미스코리아 진 한복,베틀,결혼한복,신부한복)

 

 

드디어 오늘 이녀석들을 데려왔답니다. ^___________^

 

전에 제가 한복 맞추고와서 올린글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2007년도 미스코리아들이 맞춘곳에서 했습니다.

그중에 가장 단아하고 새초롬한 녀석이 있길래 그것과 같은 디자인으로 했어요.

(미스코리아가 입은 사진 아래 올렸습니다. 비교되서 살짝 맘상하네요. ㅋ)

 

일단 저고리 뒷모습에 가지런히 들어가는 색동도 아주 귀엽구요. 저고리도 3컬러가 나오도록 디자인되어있어서

여기저기 세심함이 느껴지는 귀여운 녀석이랍니다.

특히 치마 색감이 어찌나 고운지.... 반짝반짝 윤이나는 당근 색감 떠올리시면 될거에요.

오빠껀 제꺼랑 잘 어우러지도록 컬러를 맞췄구요.

되도록이면 커플느낌이 잘 살도록 색감을 섞었어요.(이곳 실장님 색감골라주시는게 정말 베테랑이랍니다.)

오빠랑 제꺼 배자 앞에 들어가는 수를 보시면 보라색에 은사로 수가 놔져있는져

오빤 사각형이구요. 신부는 동글동글한 모양이에요.

정말 꼼꼼히 고르고 맞춘 녀석들이라서 기대가 많았는데

오늘가서 가봉하고 이리저리 구석구석 살펴봐도. 정말 여기서 하길 잘했다는 벅찬 생각뿐이네요.

 

기분좋게 금액 지불하고 나오면서 촬영날 잘 챙겨주세요. 라고 다시한번 당부드렸는데

우리 실장님 걱정하지 말라구 저를 안심시켜 주시네요.

이제 촬영날이 3일 앞으로 다가왔어요.

요녀석들 입고 잘 촬영하구,

촬영 당의니 드레스니 소품이니.. 이것저것 챙겨주시는걸로 예쁘게 찍고 또 글 올리겠습니다.

 

아직 한복 안하신분들 여기 꼭 들러보세요.

아무리 여러곳 다녀봐고 색감 골라주시는것과 디자인은 여기만한 곳이 없는것같아요.

 

 

미스코리아 진이었던 이지선이 입었던 베틀한복 한복,신부한복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