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고객후기] 베틀한복에서~ 이쁜 한복맞췄어요!! 베틀한복 감솨~ ㅋㅋ

베틀한복 2009. 7. 9. 12:34

 

 

 

 

 

 

결혼식전 시골에서 동네 잔치가 있어서

급하게 한복을 맞추고(인천 베틀한복) 입고가서

어르신들이 넘 이쁘다고 칭찬해주셔서 정말 즐겁고 이쁘게 잔치를 마치고 돌아왔어여

원래는 한복맞출때 한달정도 걸린다는데

사정이 급해서 시간이 정말 촉박하다구 말씀드리니까

금방 해주셨어요~

별 기대도 안했는데 이게 왠걸!

한복 색이 너무 곱고 완전 이쁜거에요~

한복 처음에는 무지 어색하더니 볼수록 이쁘네여

평소에도 계속 입게되면 어떡하죠 ㅋㅋㅋ

역시 우리것이 좋은것이에여 ㅋㅋㅋㅋ

베틀한복 인천점 직원분들 감솨드려여~~ ㅋㅋ


글쓴이: 열무

출 처 : 베틀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