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저는 베틀한복 수원점에서 한복을 맞췄어요! 한복이 입으면 더 이뻐요 *^^

베틀한복 2009. 6. 23. 18:46

 

 

 

 

 

안녕하세요!

저는 베틀한복 수원점에서 한복을 맞췄어요!
웨딩촬영을 저번주에 했는데 도우미 이모님이
한복 이쁘다고 비싸고 좋은건가 보라고 마니 입으라고 하시면서
같이온 친구들도 소개 받으라고 칭찬해서
더 기분 좋았어요.
친구들도 너무 귀엽고 이쁜 한복이라고 웨딩드레스 촬영때보다
한복촬영이 더 화려하고 기억에 더 남는다고 하네요.

사실 하늘색 저고리를 하고 싶었지만... ㅎㅎ
제 피부색에는 잘 안받는다고 해서
저는 노랑 저고리 했어요 ~ㅎ
완전 새색시 한복이요!
생각 같아서는 몇벌 더 하고싶은 욕심도 생기지만
참습니다~ ㅎㅎ

한복이 입으면 생각 했던것보다 더 이쁜거 같아요.
사진도 화사하게 잘나오고 ^-^

예쁘게 잘 입고 웨딩촬영도 기분 좋게 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 이은영
출 처 : 베틀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