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시어머니께서 결혼 한복은 베틀한복가서 해야된다고... 베틀한복 후기

베틀한복 2009. 6. 14. 12:04

 

 

 

 

신부 한복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후기 남길께요..ㅎㅎ

결혼준비하면서 사실 한복은 예산에 넣지도 않았었어요
한번 입을꺼 꼭 맞춰야 할까..
그래서 대여를 생각했는데
양가에서 이때 아니면 언제 입어보겠냐고
꼭 맞추라고 하셔서
여러군데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까페같은데 보면 저렴한 한복집 많다고 메일도 오고
공동구매도 많이해서
그런데서 맞추려고 하다가
시어머니께서 결혼 한복은 베틀한복가서 해야된다고
덜컥 데려가시는 바람에..
솔직히 맞추면서도
색깔만 봐서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근데 가봉날 한복 받아보고는 너무 만족했어요
색감이 너무 화사한게
디자인도 세련되고..

스튜디오 촬영날
사람들이 신부 한복이 너무 예쁘다고
정장보다 한복만 보더라구요..ㅋㅋ

저희도 2부 인사드릴때 결혼 한복입고 하려구요
저희 엄마도 베틀한복에서 다시 하셨는데
우아하고 화사하게 잘 나온것 같아요^^

결혼 한복.. 진짜 고민 많이했는데
이 정도면 한번 할만한 것 같아요

너무 예쁘게 잘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한복이 너무 맘에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