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베틀한복 신부 한복 너무 예쁘다고 칭찬많이 받았어요 베틀한복 고객후기

베틀한복 2009. 6. 11. 15:35

 

 

 

 

지방에서 어찌 알게되서 찾아간 베틀한복~~
저흰 처음에 너무 비쌀줄 알고 잔뜩 겁먹고 들어갔거든요...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가격도 잘맞춰주신거 같아요....

남친이 첨엔 안할생각하다 하는거라 너무 아까워 했는데 웨딩사진 찍고나서 어찌나 만족해하는지....^^v
그김에 저희 엄마도 한복하게 되었답니다~~ 참,, 오늘 엄마한복 받았어요 감사합니당~~
글고 웨딩촬영때 작가님이랑 메이크업해주시는 분들 글고 스텝분들 모두 한복 예쁘다고 다들 난리였어요 ㅎㅎ 정말 기분 좋았답니다.
사진찍을때 배자벗고도 찍었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흑~
한복드레스도 넘 이뻤고 다 좋았는데요...살짝 아쉬운건...남친건 하나도 없었단 거에요...ㅋ

웨딩촬영용으로 남자것도 좀 챙겨주심 더 좋을거 같아요 ㅎㅎ
암튼 예쁜한복 감사합니당

 

 

 

 

 

 

안녕하세요~? 지난 5월 24일에 결혼 한복 가봉을 하고 온 홍동희 신부입니다~!!
아무런 준비도 아무런 계획도 없던 저희들에게 이거저것 신경 많이 써주시면서
아주 적절한 한복 색상을 추천해주심에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그래도 정말 예뿔까? 라는 반신반의맘으로 찾았던 이날!!!
어쩜어쩜~~~
너무너무 이뿐거 있죠~!!! 역시 여기에서 하길 정말 잘했다 란 말이
저나 저희 신랑이나 오는 내내 계속 감탄사 연발 ㅋㅋ
색감이나 재질이나 어느것하나 나무랄데 없을뿐만아니라
저희 이미지에도 참 잘 맞게 선택해주신것 같아서 너무 감사드려요~
결혼식이 7월 5일이라 얼마 남지 않아서 기분이 살짝 업되어있었는데
이날 한복 가봉하고나서 더 설레여지고 기다려지고 그러네요 ^^*

참! 이날도 이것저것 새심하게 가봉에 신경써주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너무나도 즐겁고 편하게 하고 왔습니다~ 복받으실거에요 ㅋㅋ
아무리 까다로운 사람도 진실한 맘으로 대하면 다 통한다잖아요~
여기에서 한복을 맞추신분들은 전부 맘이 통해서 가셨을것 같은데요~!!
정말 감사하구요~ 웨딩촬영때랑 결혼식날 정말 이뿌게 잘 입겠습니다^^*

 

 

 

 

 

친구 소개로 베틀한복에 가게 되었습니다.
친구는 화려한 것을 좋아하는데 저는 단아한 옷을 좋아하는 편. ^^
친구가 너무너무 맘에 들게 나왔다고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친구 취향의 한복집이라면 나랑은 안 맞지 않을까 했는데,

저한테도 딱 맞는 신부 한복이 나와서 너무너무 신기하고 행복해요.

내 눈에는 내 신부 한복이 젤로 예쁜 것 같습니다. 홋홋.

멋지게 만들어줘서 감사합니다!

 

 

 

 

 

신부 한복 너무 예쁘다고 칭찬많이 받았어요
대여를 너무 많이 해주셔서 입지 못한 것들도 있구요..
베틀한복이 다른 곳보다 색감이 화려해서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처음에 빨간 치마를 하고 싶었는데
보자마자 핑크색 치마를 권해주셔서 했는데
대만족이에요^^
가봉 전에는 걱정을 많이 했었거든요..
암튼 넘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