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수원 웨딩거리 수원한복 집 베틀한복 주위사람들한테도..강추 하겠습니다..

베틀한복 2009. 6. 10. 13:33

 

 

 

 

웨딩컨설턴트의 소개로...꿈꾸는 신부를 방분하게 되었어용...
솔직히.. 신부 한복은...주위 사람들이 잘 입을일이 없으니..사는건 아깝다...뭐..그런소리를 많이 했습니당...
그래서..저도..그냥..한번...보고.... 한복 맞춤을 하든...대여를 하던...결정하자 하고..무작정...베틀한복으로 들어갔죠~~~
매장에 들어가자마자..여러 신부 한복들을 보니..너무 아름다웠어요~~
예전부터.. 여자 한복을 조금 좋아했어요...아마... 한복을 갖아본적이 없어서 더욱 그랬을지도 모르지만..어쨌든... 신부 한복은...참 고운것 같았거든요....그래서 내가 신부 한복을 한다면
정말..예쁜 한복으로 하고싶다..이런 생각은 했었습니다.....
베틀한복에서 이것저것.. 결혼 한복을 고르다 보니..너무너무..고운게 많았어요...
다른 시장조사... 맞춤 한복집...한군데도 가지않고..처음들른...베틀한복이었거든요...
거기서 추천해주는...것과...제 생각과 비교해서..정말 맘에 드는 결혼 한복을 그냥 결정했습니다....
결혼 한복을 기다리는 동안 정말 이쁘게 잘나올까~~ 한복은..이쁜데...나한테 어울리지 않는것은 아닐까~~
한복이 바느질이 잘 되어서 나올까...등등...많은 생각도 했구요~~~
그렇게 기대하고선..받은 신부 한복은...너무도 맘에 들었습니다...
솔직히 제가 고른 신부 한복이 파란색이라....조금은 덜 화려하지 않을까도 생각했는데요...
색이 너무 화사하고 예뻤습니다...
이렇게 고운 한복을...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친구들도..너무 예쁘다고 하고요~~~
베틀한복...늘....이용할께용..그리고 주위사람들한테도..강추 하겠습니다...
늘 번창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