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나만의 한복을 하고싶어지더라구요!그래서 수원결혼한복-베틀선택했어요!

베틀한복 2009. 5. 28. 10:29

 

수원점에서 한복했던 이광용,최동숙커플이예요~^^
일년에 한번 입을까말까하는 한복이라 첨엔 대여를 해서 입을까 생각을 했었어요~
그러던중 우연히 베틀한복을 찾아갔는데 다른건 물어볼것없구 일단 베틀 홈페이지에
먼저 들어가보라고 하더군요! 생각이 바뀔꺼라구!!!
근데 그말이 적중했어요~ 홈피에 들어가 이곳저곳 보다보니 넘 이쁘고 근사해서
나만의 한복을 하고싶어지더라구요! 그래서 하기로 결정했죠!^^
촬영당일 한복을 입으니 촬영해주시던분이 바로 베틀에서 한 한복인걸 알아보시더라구요!
가격은 쫌 비싸지만 비싼만큼 색깔이며 원단이 다른곳과 틀리게 이쁘고 좋다면서요!
글구 대여해주셨던 한복드레스도 히트였어요! 넘 이쁘다고! 근데 사진은 쫌 거시기하게 나와서 안올릴까하다가 기냥 올려요~
이렇게 이뿐 한복을 넘 잠깐만 입어서 아쉬운데 아에 평상복으로 입고 다닐까봐요!!ㅋㅋㅋ
한복 이뿌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울신랑 투덜거린다며 신랑용 고무신 빌려주셨던 이뿐언니!! 고마웠어요~~!!
아!! 제 가방(복주머니가방) 다른사람꺼랑 바뀌어서 다시 만들어 주시기로한거 잊지않으셨죠?
다 만들어지면 꼭 연락주세요~~^^


출 처 : 베틀한복

글쓴이 : 동숙

 

 

 

 

 

==========================================================================

==========================================================================

 

2009 미스코리아 인천 진선미 선발 대회...

 

첫 오프닝 무대는 [베틀한복-인천한복]의 제작 협찬으로 19명의 아름다운 인천미스코리아 후보들의 사뿐한

한복 워킹이었다.

 

 

 

무대 위 형형색색 고운 빛깔의 한복 비단천의 부드러둔 치마자락의 흔들림이 어우려져 무대밖에서 미스코리아

후보들의 아름다운 한복 자태를 볼 수 있었다.

웨딩드레스를 모티브로 형상화한 19번 미스 인천 진으로 뽑힌 이현주 양의 고운 인천예쁜한복 자태~!

 

 

 

2009미스코리아 미스인천 진 선 미~가 가려졌다...수상한 모든 분께 축하의 박수를 ~~~☞☞☞ 짝 짝 짝!!!

 

 

이번 2009 미스코리아 인천 후보들에게 고운 한복을 제작&협찬해주신 [베틀한복]의 오미경 원장님과 2009미스

인천 진선미로 뽑힌 수상자들과의 한 컷!! "찰 칵"

 

미스코리아 후보들에게 아름답고 고운 한복을 해 주신 "베틀한복" 오미경 원장님 또한 우아하면서도 고상한 느낌의

고운 력셔리 한복으로 자리를 빛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