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수원 베틀한복에서 한복하고선,,가봉날 드레스입을 때보다 더 설레였답니다

베틀한복 2009. 5. 14. 15:55

 

 

대여해야겠다는 마음으로 간 베틀한복,,


조실장님을 뵙게 되었네요,,
조실장님께서 여러 디자인과, 여러 색감을 보여주셨고,,
저흰 실장님의 말씀한마디에 쏙 빨려들어갔습니다
바로 계약하고 바로 치수를 쟀습니다
그 후 웨딩촬영후 꼭 후기올려야겠다는 다짐으로 오늘 들어오게되었군요,,
너무 이쁘게 재봉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다음에 필요할때 꼭 다시 찾아가겠습니다

 

출 처 : 베틀한복

 

==================================================================

 

 

 

 

한복이 색감도 이쁘고 곱고 너무맘에 들었다.
또 기회가 생긴다면 배틀한복 수원점 추천~~~~~~~!!^^

글쓴이 : 김민정
출처 : 베틀한복

 

==========================================================================

 

 

 

 

 

 

 이제 얼마 남지않은 결혼식 ^^ .

 준비해야할것도 많고 .. 정신없이 머리만 바쁜 요즘이네요 ^^;;;.

 드레스도 드레스지만 한복걱정도 많이 되더라구요.

 알아보고 알아보고 알아본후에 방문한 베틀한복 [수원점]☆.

 가격만 알아보리라 발걸음했는데 ㅋ.

 고풍스럽고 우아한 매장분위기와 미소를 항상 머금고 다니시는 직원분들.

 편안한 마음으로 시어머님과 어머님까지 싹 맞춤으로 결정해버렸지뭐에요~ 히힛.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꼼꼼히 챙겨주셔서 가봉에서 촬영까지 기분좋게 완료!.

 ^0^ 한복입은모습이 드레스보다 잘 어울린다고 칭찬받았어요~ 흐흣.

 방문했을때부터 끝까지 기분이 너무 좋네요 .

 감사합니다 ㅋ.


글쓴이 : 땡자 엄마
출 처 : 베틑한복

 

=========================================================================

 

 

 

 

 

수원 베틀한복에서 한복하고선,,

가봉날  드레스 입을 때보다 더 설레였답니다. ㅋㅋ

색감도 너무 곱고, 당의 한복 드레스 너무 이쁜 걸 대여해주셔서,

사진 촬영 때 인기 짱이었다는,, ㅋㅋ

친구들이 한복드레스 너무 이쁘다고 난리였어요. ㅋ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조만간,, 어머님 한복도 맞추러 가겠습니다. ^^

출 처 : 베틀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