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샘플로 보여주신 한복의 색이 너무나 곱고 이뻤다. 원단자체가 손염한복^^*

베틀한복 2009. 5. 12. 17:18

 

 

 

시어머니를 비롯한 한복 보신 모든 분들이 이쁘다고 난리세요

주위에 소개 많이 할께요~*


글쓴이 : 박근아
출 처 : 베틀한복

 

============================================================================================================================

 

 

 

 

 

첨엔 웨딩플래너 소개로 알게된 베틀한복...수원점..
매장에 들어서는순간 전시되어 있는 한복에 느낌이 확 와닿았다.

상담을 받는날..너무나 친절하시고...샘플로 보여주신 한복의 색이 너무나 곱고 이뻤다.
원단자체가 손염으로 너무 맘에 들었다.

상담이 끝나고 한복의 고운 빛깔이 머릿속을 떠나지 않았다. 그리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보고 또 보고..

베틀한복으로 마추겠다고 결심을 하고..나한테 어울리는 색감을 정한뒤 가봉하러 가는 날..
기대만큼 실물도 정말...이뻤다.

역시 한국인은 한복이 더 잘 어울린다는걸 느꼈다..나는 한국인(!)
촬영날 맞춤 및 대여한 한복 모두, 이뿌고 곱다는 칭찬을 많이 들었다.
만족감도 최고조였다..촬영날 스튜디오에서 가장 돋보였다눈;;

결혼을 앞둔 친구들이 모두 베틀에서 하겠다고;;ㅎㅎ
수원점 실장님 조만간에 제가 친구데리고 갈께요..잘부탁드립니다.

베틀한복 정말 최고에요~!!
지금 한복으로 고민하시는 분들 모두 주저하지 마시고 베틀한복으로 정하세요..
만족도 좋습니다...이뿐한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잘 입겠습니다.

 

글쓴이 : tnrnsep

출 처 : 베틀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