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연예인 & 베틀

유세윤웨딩사진-유세윤과 아름다운신부님의 결혼한복

베틀한복 2009. 5. 13. 20:40

 

 

 

 

 

 

"건방진 도사"~유후흣~~!!! 주인공..."유세윤과 그의 아름다운 신부"의 혼례한복이 드뎌 나오다~~~~~~~!

유세윤의 결혼식 한복은 연예인 한복 제작과 미스코리아 한복,패션쇼등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간직한 [베틀한복-강남점]에서 결혼한복 맞춤하였다.

유세윤과 그의 오랜 약혼녀의 결혼한복으로 신랑신부 한복 스타일을 지금부터 상세하게 하나씩 파악해 보자~!!

<신부한복>은 신부님께 넘 잘 어울리는 민트저고리에 신부한복 '깃'을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섶'엔 꽃과 다복을 의미하는 자수로 놓았다. 신부한복 저고리 고름은 연노랑 짧은 고름으로 귀엽게 장식했으며, 신부한복 소매 끝동에는 '거들지'를 덧대어 선명하고 화려한 자수를 더해서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신부한복 저고리에 선명한 컬러를 불어넣었다.

치마는 새색시의 수줍음과 온화한 이미지의 꽃분홍 한복 치마 컬러로 신부한복 치마 중앙에 신부 저고리 '섶'과 동일한 꽃과 다복의 자수를 넣어서 장식했다.

<신랑한복>유세윤의 한복은 파스텔톤의 연한 라임연두의 남자한복 저고리에 보라빛이 가미된 퍼플 블루 컬러의 바지로 매치하였다. 남자한복 마고자 대신 요즘 젊은 신랑 신부 커플들이 많이 하는 신랑 배자로 멋을 내었는데.....(*^___^*)역시 신랑 저고리 컬러와 잘 어울리는 연노랑 배자로 심플하면서도 은은한 멋을 주었다.
유세윤 배자한복은 신랑한복 바지와 같은 컬러인 연보라 컬러로 리본 고름을 주었다. 전체적으로 개그맨 유세윤의 결혼한복으로 신랑한복은 부드러운 느낌의 한복 배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