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연예인 & 베틀

유세윤웨딩사진-유세윤커플과 베틀한복 스토리~

베틀한복 2009. 5. 13. 20:20

유세윤 신부 여자한복 궁중당의와 유세윤 본인이 입은 남자한복 답호의 매치도 정말 훌륭하네요~

저도 웨딩촬영 한복촬영때 여자 한복 당의랑 신랑한복 답호로 해야할까봐요! ㅋㅋ

유세윤은 신랑한복 기본스타일(바지+저고리)위에 "답호"를 입었네요!
^^* '답호'란 조선시대 관복과 군복에 입었던 소매 없는 겉옷을 말해요!
전체적으로 유세윤은 블루랑 연노랑 컬러가 잘 어울리네요!
시원스러운 블루 컬러로 깃과 고름을 매치했고요! 긴 섶또한 신랑한복으로 맞춤한 연노랑의 신랑배자와 통일성을 주어서 같은 연노랑 컬러로 배색했어요. 허리에는 하늘색 술로 허리 매듭을 주었고요.

유세윤의 아내 되실 신부님은 정말 어떤 스타일의 한복을 입어도 다 잘 어울리시네요~! ^^* 리허설 촬영으로 [베틀한복]에서 신부님께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로 제공되는 <웨딩촬영소품> 신부 궁중당의한복을 곱게 입은 한복사진이에요. 

2009년 새봄 신상으로 새롭게 디자인제작된 신부당의로 연한 분홍 바탕으로 깃과 소매와 신부한복 당의 앞자락 전체에 화려한 꽃자수가 놓여져 '신부당의'만으로도 화려한 주목성을 가지는 당의에요.(^____^)

 

 

"베틀한복"에서 미스코리아 한복으로 제작했던 스튜디오 촬영, 웨딩 촬영 때 신부님들께 또한 많은 인기있던

한복드레스를 유세윤 신부님도 곱게 입으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