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연예인 & 베틀

[유세윤 웨딩사진]유세윤 웨딩촬영,유세윤 신혼한복,유세윤 웨딩한복드레스

베틀한복 2009. 5. 13. 20:28

 

 

유세윤 신혼한복

 

 

유세윤 답호 신랑배자

 

 

'유세윤신부 궁중 당의'는 어떨까?
미니 신부 당의다. 전체적으로 신랑 유세윤과 같은 파스텔톤의 컬러인 연한 형광일 살짝도는 연노랑 컬러의 신부 궁중당의네요.

가운데 가운데 8각형의 꽃 '보'자수가 놓여있군요! 신부 궁중당의 깃과 소매끝동 부분에 흰선의 구분으로 디자인을 주었네요.

역시 신부한복 저고리를 함께 입었을 때와는 또한 다르게 같은 신부 치마라고 궁중당의와 매치해서 유세윤 신랑한복과 함께 매치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고 잘 어울리는 커플 느낌의 신랑 신부 결혼한복이 되었네요~ *^^*

유세윤은 신랑한복 기본스타일(바지+저고리)위에 "답호"를 입었네요!
^^* '답호'란 조선시대 관복과 군복에 입었던 소매 없는 겉옷을 말해요!
전체적으로 유세윤은 블루랑 연노랑 컬러가 잘 어울리네요!
시원스러운 블루 컬러로 깃과 고름을 매치했고요! 긴 섶또한 신랑한복으로 맞춤한 연노랑의 신랑배자와 통일성을 주어서 같은 연노랑 컬러로 배색했어요. 허리에는 하늘색 술로 허리 매듭을 주었고요.

유세윤 신부 여자한복 궁중당의와 유세윤 본인이 입은 남자한복 답호의 매치도 정말 훌륭하네요~저도 웨딩촬영 한복촬영때 여자 한복 당의랑 신랑한복 답호로 해야할까봐요! ㅋㅋ

유세윤의 아내 되실 신부님은 정말 어떤 스타일의 한복을 입어도 다 잘 어울리시네요~! ^^* 리허설 촬영으로 [베틀한복]에서 신부님께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로 제공되는 <웨딩촬영소품> 신부 궁중당의한복을 곱게 입은 한복사진이에요. 2009년 새봄 신상으로 새롭게 디자인제작된 신부당의로 연한 분홍 바탕으로 깃과 소매와 신부한복 당의 앞자락 전체에 화려한 꽃자수가 놓여져 '신부당의'만으로도 화려한 주목성을 가지는 당의에요.(^____^)

 

 

 

 

 

 

베틀한복 웨딩촬영 당의 한복

 

 

 

 유세윤 신부한복 당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