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신부님들 제 한복 어때요? ^-^ (수원 한복, 예쁜 신부 한복, 결혼한복)

베틀한복 2009. 2. 10. 15:44

 

 

 

사실 한복은 어머님이 추천해주신데서 했는데 맘에 들지 않게 나와서 베틀한복에서 다시 했어요

천도 좋구, 색깔로 곱고~  제가 원하는 그림을 말하니까 담당 과장님이 척척 꺼내오시는게 조화롭고 너무 예쁘게

맞춰주셔서 만족도 100 프로 였어요^-^ 헤헤

치마를 붉은 계열로 안해서 염려 됐지만 요샌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많이들 하신대서 이걸로 결정 했습니다

전 이번에 웨딩 촬영 때 이 한복입고 찍을때가 젤루 좋았어요^^  한복 드레스도 맘에 들고..

신부님들 제 한복 어때요?  ^-^
 


글쓴이 : uptownbride
출 처 : 베틀한복

 

======================================================================================================

 

 

 

결혼 준비로 정신없을 때 한복은 어디서 해야될지
걱정 많았는데, 형님(시누이)이 결혼할 때 했던
곳이라 알려준 베틀한복...

정말 이쁜 한복들이 너무 많아서 어떤 디자인으로
해야될지 고민했는데, 전 파스텔콘으로 했어요.
이쁘죠?^^
배자도 했는데 배자입고 찍은 독사진이 없어서
이것만 올려요.
배자는 약간 아이보리색인데, 정말 이뻐요. ㅎㅎ

이 디자인이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여선생님으로 나왔던
배우 이름이 기억이 안남 ㅠㅠ
그 배우가 결혼할 때 입었던 디자인 그대로 했어요.
친정엄마 한복도 정말 이뻐요.
우리엄마 너무 고우신것 있죠^^
정말 리허설 때부터 하나하나 꼼꼼히 챙겨주고, 나중에
우리 아가씨도 여기서 한다고 하더라고요^^


글쓴이 : 김선미
출 처 : 베틀한복

 

=================================================================================================

 

 

 

제가 상체도 크고 어깨가 넓어서 한복이 정말 안어울리는 체형인데~ㅎㅎㅎ

제 체형 고려해서 잘 만들어 주셨어여~ 어깨도 좁아 보일수 있도록~ㅎㅎ 정말 감사해욤~~ *^^*

 

배자는 둘다 어두운 톤을 좋아라 해서~ 카다로그보구~둘이 한번보구 딱!! 이걸로 하자!! 맘에 드는걸로~

바루 골라 버렸어여~ㅎㅎ 근데 둘다 그나마 잘~ 어울리는것 같아여~ ㅎㅎㅎ

어때요?? 이뿌고 괜찮게 나왔어여??ㅎㅎㅎ

웨딩촬영할때 친구가 찍어준 사진 먼저 올려여~ㅎㅎㅎ


글쓴이:발광마녀
출 처:베틀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