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저는 수원점에서 했어요~~(신부한복,신랑한복)

베틀한복 2009. 2. 6. 10:43

 

 

 

저도 베틀한복에서 한복 맞추었답니다^^

저는 수원점에서 했어요~~저희 웨딩촬영 벌써 했는데..

드레스보다 한복이 어찌나 예쁘게 나왔는지^^

보통 웨딩 앨범에 한복은 한두컷이 들어간다고 하는데..

저희는 한복사진들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주로 한복사진들을 많이 골라서 앨범에 넣었어요^^;

먼저 수원점은요...

입구에 들어서면 전시된 한복과 함께 소박하게 정사각형으로트인 공간벽면에

여러가지 종류의 옷감과 다양한 색깔의 한복천이 바로 눈에 확 들어올 거예요..

무엇보다 좋은점은요

1.각자의 체형에 맞게 조금씩 수정을 해 주십니다...

    한복은 평면이라 입었을때 한복의 단아함과 몸의 입체미(?)를 살리려면 각자의 체형에 맞게 바느질과

옷감의 길이등을 수정해야 한다고 합니다..

    제가 베틀한복 가기전에 먼저 갔었던 다른곳은 그냥.,...전반적인 팔, 다리길이..목길이만 재시더라구요..

   그런데 베틀한복은 양쪽 팔을 다 재보시고 제 팔길이가 다르다고 하시며...^^;

   오른팔을 많이 쓰시나 보다고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좀 목이 길고 살이 없어서 말라보이느데..

   세심하게 저는 목 깃부분(?)을 더 다른사람보다 길이를 길게해야겠고 동전부분을 굵게해야겠다고 말씀해 주셨구요..

  역시 전문가는 다르구나 싶더라구요..

  저도 잘 모르는 저의 신체길이나 약점 커버해야할 부분들을 미리 잡아내서

치수잴때 기록해놓으시고 상담해주시는 모습을 보   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2. 각자의 피부톤과 이미지 그리고 취향에 따라 바로바로 그자리에서 제게 어울리는 한복색감과 디자인을 추천해 주십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핑크를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핑크도.....정말정말 여러가지더라구요..

   제게 맞는 밝은 핑크 골라주시고..

   그리고 핑크 치마에 맞는 저고리색도 먼저 제가 좋아하는 색을 여쭈어 보신후에 여러가지 저고리 색을 추천해 주셨습니다..

   저는 노랑색을 보여달라고 했었는데요.....

^^; 거기 실장님(?)이신가...하여튼 그 단발머리 귀여우신 언니께서 제게 색깔을 대 보시구

 다른색을 추천해 주시더라구요...역시나...여러가지 천을 대보니..

결국은 추천해 주시는 언니말대로 저고리도 연한핑크를 골랐습니다..제가 생각했었던 노란색보다 더 잘어울리더라구요..

 

3. 완성된 한복 입어본 후에도 여러가지 계속 보완할점 찾아주십니다.

 처음엔 제가 제일 낮은굽의 신발을 선택했었는데..나중에 높은굽을 신으니 한복이 조금 짧은것 같더라구요...

 아무런 불평없이 바로 길이 수정해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4. 만족스러운 여러가지 서비스가 있습니다. 노리개와 가락지 가방 신발 여러가지 다 챙겨주시고

웨딩촬영할때 한복 드레스는 물론 당의와 사진찍을때 필요한 가발과 비녀도 빌려주시고...

친절하게 한복예쁘게 입는법, 노리게 다는법, 한복 어깨선 살리기 위한 방법들 여러가지 팁까지 자상하게 알려주십니다..

 

제가 베틀한복 수원점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바로 상담해 주시는분의 친철함과 배려였습니다..

제가 처음에 여기서 상담받고 다른곳으로 갔었다가 다시 결국 베틀한복으로 갔었거든요^^

그만큼 다른곳과 비교해 보셔도 절대 실망하지 않으실 정도로 자기에게 맞는 한복 예쁘게 잘 하실수 있을꺼예요^^

참고하시라고 저희 사진올려요^^

한복 아직 안하신 분들~~

상담이라도 받아보세요..

그러고 보니 저 무슨 베틀한복 직원같네요^^

그런데 정말 직접가셔서 상담받아보시고 자기에게 맞는 한복을  추천해 주시는 것을

보면 친절함과 그분들의 감각에 반하실 겁니다^^


글쓴이 :eunbi
출 처 : 베틀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