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웨딩촬영 때 찍은 한복사진이랍니다~ㅋㅋ(인천한복,수원한복,청담베틀한복)

베틀한복 2009. 1. 30. 13:11

 

 

베틀한복 굳!!!

대여해야겠다는 마음으로 간 베틀한복,,

조실장님을 뵙게 되었네요,,
조실장님께서 여러 디자인과, 여러 색감을 보여주셨고,,
저흰 실장님의 말씀한마디에 쏙 빨려들어갔습니다
바로 계약하고 바로 치수를 쟀습니다
그 후 웨딩촬영후 꼭 후기올려야겠다는 다짐으로 오늘 들어오게되었군요,,
너무 이쁘게 재봉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다음에 필요할때 꼭 다시 찾아가겠습니다
[출처] 베틀한복 굳!!! (♥신부모임♥결혼,웨딩,무료웨딩컨설팅,예식장섭외,허니문혜택) |작성자 kiki167


[작성자] kiki167
[출처] 베틀한복

 

===============================================================================================================

 

 

 

결혼 준비로 정신없을 때 한복은 어디서 해야될지
걱정 많았는데, 형님(시누이)이 결혼할 때 했던
곳이라 알려준 베틀한복...

정말 이쁜 한복들이 너무 많아서 어떤 디자인으로
해야될지 고민했는데, 전 파스텔콘으로 했어요.
이쁘죠?^^
배자도 했는데 배자입고 찍은 독사진이 없어서
이것만 올려요.
배자는 약간 아이보리색인데, 정말 이뻐요. ㅎㅎ

이 디자인이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여선생님으로 나왔던
배우 이름이 기억이 안남 ㅠㅠ
그 배우가 결혼할 때 입었던 디자인 그대로 했어요.
친정엄마 한복도 정말 이뻐요.
우리엄마 너무 고우신것 있죠^^
정말 리허설 때부터 하나하나 꼼꼼히 챙겨주고, 나중에
우리 아가씨도 여기서 한다고 하더라고요^^


글쓴이 : 선미
출 처 : 베틀한복

 

=========================================================================================================

 

 

 

저도 처음으로 사진 올려봐요~

웨딩촬영 때 찍은 한복사진이랍니다~ㅋㅋ

베틀한복에서 찍은 한복사진인데 색감도 곱고 이쁜 것 같아서요~!

특히 남자한복이 더 이쁜 것 같아요~

전 배자색깔이 특히 맘에 들구요~^^*

혹시 한복 안 하신 분 있으심 베틀한복 강추에요~ㅎㅎ

[작성자] sosweet80

[출 처] 베틀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