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한복 만족,가격 만족~^^ 정말 예쁘게 한복 맞춤했어요!

베틀한복 2009. 1. 12. 10:45

 

 

저도 처음으로 사진 올려봐요~

웨딩촬영 때 찍은 한복사진이랍니다~ㅋㅋ

베틀한복에서 찍은 한복사진인데 색감도 곱고 이쁜 것 같아서요~!

특히 남자한복이 더 이쁜 것 같아요~

전 배자색깔이 특히 맘에 들구요~^^*

혹시 한복 안 하신 분 있으심 베틀한복 강추에요~ㅎㅎ

 

[작성자] sosweet80

[출 처] 베틀한복

 

======================================================================================

 

 

저는 베틀한복 수원점에서 한복했습니다.
상견례도 하기전 수원에서 하던 웨딩박람회를 갔었어요.
웨딩박람회가 어떤 곳인가 궁금하여, 그냥 구경차 갔던곳에서
베틀한복을 처음 보았지요.

너무 화려하고, 색상도 너무 이뻐서 제 눈에 속 들어왔었어요.
상담을 받다가, 5천원 가계약을 맺었고..그렇게 4개월이 지나고..
여러 웨딩박람회를 가보았지만, 베틀한복만큼 제 맘에 드는 한복은
그리 찾을 수 없었어요.
웨딩샵에서 좋은데 추천해준다기에 추천을 받았는데..
수원점 베틀한복이였습니다.

인연이 되려고 한것인지, 2번의 기회..
친절하게 상담해주셨던 최차장님, 제 맘에 쏙 들게 해주신 디자인이며..색상이며..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그래서 주저없이 한복을 맞추었지요.

웨딩촬영하던날, 친구들은 한복 이쁘다고 난리였습니다.^^
얼굴공개를 하고 싶지만, 창피해서 모자이크 처리했구요..
좋은 한복 만들어 주셔서,베틀한복 참 고마워요~^^

 

글쓴이:찌느

출 처 : 베틀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