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색이 너무 예쁘다고 칭찬이 자자했어요^-^ (색이 고운 베틀한복,수원한복)

베틀한복 2009. 1. 5. 11:27

 

 

 

안녕하셔용~^^

이번에 수원 꿈꾸는 신부에 있는 배틀한복에서 한복을 맞춰서 웨딩사진을 찍었땁니당~ㅋㅋ 어떤가용??!!

한복은 이뿐뎅 우리의 인물이 좀 딸리죵~ㅋㅋㅋ

직원분들두 넘 친철히 다들 저희에게 맞춰서 디자인이나 한복의 색을 선택해주셔서 편하게 했땁니당~ㅋ

사진은 못올렸는데 촬영용 드레스 한복두 빌려주셨는데...완젼 죽여요~ㅋㅋ

말그대루 웨딩화보들에 나오는 그런 드레스였는데...ㅋㅋ다들 완전 이쁘데용^^ 말이 길어졌네요~;;;

이제 얼마남지않은 결혼식때두 이쁘게 입어야죠ㅋㅋ


글쓴이 : 룰루랄라
출 처 : 베틀한복

 

================================================================================================

 

 

 

베틀한복에서 했어요~~~

색이 너무 예쁘다고 칭찬이 자자했어요^-^

 

글쓴이 : 마빡이
출 처 : 베틀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