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수원한복,수원한복예쁜곳,신부한복]

베틀한복 2008. 12. 27. 17:30

 

 

 

 

 

 

수원점 배틀한복에서 저희 부부 한복을 이쁘게 맞췄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게 실장님께서 잘 조절해주셨구요~~디자인과 색감 등등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어찌보면 평생에 제일 아름다울 순간에 이렇게 이쁘게 선남선녀가 되게 도와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리구요~~

 

기회되면 배틀한복 많이 추천하고 싶네요~~

 

벌써 많은 분들께 추천 많이했네요.ㅋㅋㅋ

 

그럼 다들 이쁜 혼수 장만 하세요~~~


[출처] 배틀한복

[작성자] 찐빵 

 

------------------------------------------------------------------------------------------------

 

 

 

 

 

 코리아컨벤션웨딩홀의 주실장님의 소개로 수원 베틀한복을 처음 가게되었습니다.

 

원래는 동대문과 청담동쪽에 몇군데 가보기로 했지만 웨딩홀 바로 앞이라 한번 들러보았습니다.

 

한복에 대해서는 처음접한거라 어리둥절했지만 능숙하신 실장님의 상담과 배색으로 인하여 저희도 모르게 계약을 하고 나왔습니다.

 

우리는 너무 좋아라 하며 집에가서 막자랑을 했는데 바로 혼났지요...ㅎㅎ


양쪽에 어른들 다 계시는데 너희들끼리가서 하는게 어딨냐고 해서요...저희는 그때야 깨닫고서는 바로 장모님 모시고 다시 찾아갔습니다.

 

장모님은 배색을 보시고 마음에 들어하시더니 어느새 치수를 재시더군요...ㅎㅎ


그래서 예약하시고 며칠 후 저희 어머니도 예약하셔서 양가어머님과 저희들 모두 베틀한복으로 결정했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매장도 너무 깔끔하고 정말 100%만족한 후기였습니다.


글쓴이 : 퉤허당

출 처 : 베틀한복 

 

----------------------------------------------------------------------------------------------------------------------------

 

 

제가 상체도 크고 어깨가 넓어서 한복이 정말 안어울리는 체형인데~ㅎㅎㅎ

제 체형 고려해서 잘 만들어 주셨어여~ 어깨도 좁아 보일수 있도록~ㅎㅎ 정말 감사해욤~~ *^^*

 

배자는 둘다 어두운 톤을 좋아라 해서~ 카다로그보구~둘이 한번보구 딱!! 이걸로 하자!! 맘에 드는걸로~

바루 골라 버렸어여~ㅎㅎ 근데 둘다 그나마 잘~ 어울리는것 같아여~ ㅎㅎㅎ

어때요?? 이뿌고 괜찮게 나왔어여??ㅎㅎㅎ

웨딩촬영할때 친구가 찍어준 사진 먼저 올려여~ㅎㅎㅎ


글쓴이:발광마녀
출 처:베틀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