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베틀한복 이용후기 [펌]

베틀한복 2008. 5. 21. 15:25
안녕하세요 5월에 식을 올릴 신부입니다.
매일 구경만 하다가 한복을 알아보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글을 올려봅니다.
저는 여기저기 헤매다가 결국 베틀한복에서 한복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뭐..쿠폰이 있었지만 굳이 쿠폰 쓰려고 간건 아녔구요..이용후기를 보니 동대문보다는 가격대비 좋다고 하여
우선 상담만 받아보자..하고 방문했어요.

상담을 받아보니 색매치라든가 감이 참 고급스러운 것 같았어요. 무조건 싼거 하자면 동대문 갔겟지만..
못해도 30만원은 주는 것 같아..차라리 조금 더 보태서 고급스러운거 하자는 생각 였거든요

저는 키가 168cm인데요..키가 좀 큰사람은 (새)빨간 치마가 어울린다고 하더군요..아담싸이즈는 분홍 계통으로 하구요..
한복은 무엇보다 바느질이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주위에 베틀에서 한사람이 없어서 좀 걱정은 됐었는데..기냥
믿고 맡겨버렸습니다.

근데요..이쁘기도 해야되지만,,가봉할때 보면요..치수를 제대로 쟀는가가 참 중요하더군요..
이쁘긴한데 어께선이나 팔길이 치마 길이가 안맞다면 정말 기분 안좋았을텐데
제꺼는 정말 정확히 딱 맞아서 입어보고 바로 가져왔어요.

저는 이정도면 괜찮다고 해서 그자리에서 엄마꺼랑 우리 커플꺼 햇는데요..부지런하시다면 여러군데 상담받아보시고 마지막으로
베틀들려서 비교해보심도 좋을것 같아요..전 집이 수원이라 수원에서 했는데 친절하게 잘 해주셨어요..

두세군데 보시면 아마 감이 오실겁니다..근데요 무조건 싸고 무조건 비싼데는 없는것 같아요

아 글구 한복하실때 개인샵말구 왠만하며 체인으로 가셔요 왜냐면 촬영하실때 대여해주는 소품이나 한복드레스가 훨씬 이쁘고 다양해요.
(저는 한복드레스가 좀 길어서 좀 속상하긴 했어요. 계약하실때 대여해주는 것이 어떤타입인지 확인하시고 싸이즈 맞게 해달라고 꼭 말씀하셔요!)

속치마 속바지 신발 백 반지 꼭 챙겨달라고하세요.(이름을 잘 몰겟는데요..치마 끈에 껴서 하는거..그것도 달라고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