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고객 & 베틀

베틀한복에서 했어요..배색사진두 있어요^^

베틀한복 2008. 5. 17. 18:29
제목 베틀한복에서 했어요..배색사진두 있어요^^ (3)
  필명   미니두리 작성일   2008-03-02 오후 6:40:24 조회수 401

 

 

 

동대문에 2곳가고 청담동 2군데 갔었는데...
배색 이쁘게 해주신 청담 베틀한복에서 했답니다.
 
조명밑에서 찍어서 색깔이 노란빛이 더 첨가되어 보이는데요...
더 선명하고 깨끗한 빛이랍니다.
 
제껀 진분홍색 치마에 진한 민트색 저고리...소매랑 깃부분에 은박으로 들어가구요. 고름은 은박부분이랑 같은 색으로 들어가요. 배자는 꽃무늬가 있는 본견 소재 분홍색에 신랑꺼랑 같은 보라색 금박문양 장식이 들어가구요.
 
신랑껀 진한 쑥색바지에 연한노랑및 저고리에 주황색 배자에요. 배자에는 저보다 금박 장식이 좀 더 들어가구요.
신랑 얼굴이 환한 편이라서 주황색이 잘받을거라고 하시네요...
 
여기 치마랑 저고리 배색해주시는거 보고 바로 결정했어요..
꽃수를 넣을까하다가 조금 고급스런 분위기로 가고싶어 은박으로 했습니다.
 
어머님들껀 잔잔한 꽃수가 놓여진 저고리에 시어머님은 하늘색으로 친정엄마껀 빨강으로 했답니다.
엄마도 맘에 들어하시네요.
 
색이 정말 고와요.^^ 나중에 가봉하면 다시 사진 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