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 5

영등포한복대여 지금까지 이런 한복은 없었다!

영등포한복으로 이렇게 멋진 한복을 준비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준비해봤어요 ^^ 지금까지 이런 한복은 없었다!! 더 멋지고, 세련되고, 아름다워진 영등포한복대여 만의 특별함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은 모두모두 모이세요 ~ㅎㅎ 누구보다 멋진 여러분들을 더 멋지게 변신시켜줄 수 있는 그런 한복이기 때문에 우리만의 결혼식을 위해 업그레이드 된 한복을 만나보셔야 하지 않겠어요?ㅎㅎ 하나하나 섬세하게 제작되고, 누가봐도 귀티가 난다는 생각이 들 수 있는 그런 한복들이기 때문에 기대해 보셔도 좋습니다. 그럼 어떤 한복들이 있는지 만나볼까요? 저도 한복을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답니다 ㅎㅎ 하지만 이렇게 고퀄리티의 영등포한복은 베틀에서만 가능하다는거 아시나요~?! 보통은 맞..

어머니를 위한 빅사이즈한복대여 훌륭하죠~

누구나 입고, 준비할 수 있는 빅사이즈한복! 더이상 사이즈 때문에 한복을 준비할지? 말지? 고민하실 필요가 없답니다 ~ㅎㅎ 내가 한복이 입고 싶다면 나만의 아름다움을 살려서 마음껏 후회 없이 입어보시면 되는데요. 다양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빅사이즈한복대여 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이만큼 훌륭할 수 없답니다 ~>__

부천한복대여 다른 곳은 필요 없어요.

이렇게 예쁜 부천한복대여가 있는데 다른 곳을 갈 필요가 없겠죠?~? ㅎㅎ 어머님들의 미모를 업그레이드 시켜주고, 더 센스 있고, 매력적인 혼주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긴 시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게 아닐까 싶습니다:D 신부혼주한복만? 신랑혼주한복만? 예쁜게 아니라 모두가 함께 예쁘게 입을 수 있는 그런 부천한복이기 때문에 한복에 욕심 있는 분들이라면 탁월한 선택일거에요! 입는 순간 내 몸에 착~ 감기는 느낌은 다른 의상으로는 절대 표현할 수 없기 때문에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는 베틀에서 그동안 모르고 살았던 아름다움을 찾아보세요 !! 평소와는 다른 어머님의 모습에 많은 분들이 깜짝 놀라게 되실 겁니다 ㅎㅎ 엄마의 변신은 무죄 ! ㅋㅋ 더불어 아버님들도 함께 준비할 수 있는 부천한복..

일산한복대여 특별한건 어쩔 수 없지!

일산한복 특별한건 어쩔 수 없죠?!ㅎㅎ 많은 분들이 결혼준비 때문에 한복을 알아보다 일산한복대여로 탐탁지 않은 것 같아 다른 지역을 알아보다가 결정한 곳이 바로 이곳이랍니다~!! 다양한 디자인의 한복들은 물론이고, 대여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고퀄리티의 한복들이 모여있는 곳이기 때문에 대여한복/맞춤한복 상관 없이 내가 원하는 한복을 센스 있게 준비해 볼 수 있다는 사실 ~ 함께 커플로 준비할 수 있는 거의 유일한 의상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아마 한복 준비하는 일이 재미있고 즐겁게 느껴지실 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저도 결혼준비 하면서 신랑이랑 가장 쿵짝이 잘 맞았던게 바로 한복이었던 것 같습니다 ~ 그만큼 둘 다 만족할 수 있었고, 서로가 원하는걸 다~ 담아낼 수 있는 의상이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

웨딩촬영커플룩 이런 컨셉 어떤가요?

저도 웨딩촬영을 했을 때 생각해보면 웨딩촬영커플룩으로 뭐가 좋을지 한참을 검색하고 고민했던 것 같아요. 그러다가 찾아간 한복집에서 원하고, 그리던 컨셉들이 있어서 다른 의상은 따로 준비하지 않고 한복으로 한번에 해결할 수 있었답니다:D 한복이 뭐 얼마나 다양하겠어?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실제로 보시면 이보다 더 괜찮은 의상이 없답니다 ~ㅎㅎ 저는 오히려 너무 마음에 드는 컨셉의 한복들이 많이 있어서 고르는데 시간이 꽤 걸렸었던 것 같아요 ~!! 여러분들도 멋지고, 좋은 한복들 많이 보시고 행복한 고민을 하셨으면 좋겠네요! 아마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컨셉의 한복들도 발견하게 되실거랍니다 ㅎㅎ 한복으로 웨딩촬영커플룩을 준비했다고 하면 왠지 고궁이나 전통적인 문양이 있는 곳에서만 잘 어울릴거라고 생각하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