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구리한복대여 입는 순간 느낌이 오는 이유!

베틀한복 2023. 8. 3. 16:12

 

 

이렇게 예쁜 구리한복 얼마나 보기 좋나요?

 

저희 엄마도 처음 혼주한복을 준비해드린다고

했을 때 본인이 알아서 하겠다고 했다가 제가

여기 사진을 보여드리니깐 마음이 바뀌셨어요.

 

꼭 한번 입어보고 싶다면서 ~~

 

그정도로 누가 봐도 아름다워 보이는

구리한복대여 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잊지 않고 꾸준히 찾아주시는 것 같아요!

 

저 또한 훗날 아이가 커서 혼주한복을 입게

된다면 여기서 준비해보고 싶은 마음인데요.

 

잇님들에게 먼제 선보여드리겠습니다~

 

 

 

멀리 갈 필요 없이 가까운 곳에서 편린하게

준비할 수 있는 한복이기 때문에 아마 이용하시는데

큰 불편함이 없으실 거라고 생각해요 !!

 

한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경험해

보시는게 좋을 한복들이기 때문에 놓치지 말고

저와 함께 탐색해 보시겠어요?? ^^

 

 

 

 

 

 

 

 

 

 

 

 

 

 

 

제가 구리한복을 좋아하는 큰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입었을 때 핏이랍니다 ㅎㅎ

 

잇님들도 사진으로만 봐도 선이 아름다워

보이지 않으시나요??

 

모델이 입었기 때문에 아니라 누구나 입어도

아름다운 핏을 보여주는 구리한복대여 이기

때문에 더욱 마음에 들어하신답니다 ㅎㅎ

 

특히 어머님들의 경우 신체 사이즈가 다양하시기

때문에 사이즈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야하는데

그런 부분들까지 다 채워주기 때문에 좋고,

사이즈에 맞게 수선을 해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기성한복과는 다르다는 사실 !

 

한복에도 이런 정성이 들어가있답니다~

 

 

 

그렇다고 모든 한복집에서 이런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건 아니기 때문에 어떤 한복집을

가느냐가 참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ㅎㅎ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더 알려드리고 싶었답니다.

 

 

 

 

 

 

 

 

 

 

 

 

 

 

 

 

저도 예전에는 혼주한복이 이렇게까지

아름다운줄 모르고 있었는데 막상 보니깐

다양한 매력을 표현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신부측, 신랑측 한복을 가리지 않고,

모두가 함께 마음에 드는 구리한복대여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양가 어머님들이

기분 좋은 한복준비를 할 수 있답니다.

 

특히 요즘은 아버님들도 함께 한복을

입는게 유행하고 있는데 바로 그 시발점이

베틀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머님들 뿐만 아니라 아버님들이

입으실 구리한복도 체계적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함께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어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입어보고 싶고,

경험해보고 싶은 한복이기 때문에 그 추억을

더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마음에 쏙 ~

드는 한복을 만나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런게 가능한 곳이 바로 베틀이라는거~

 

 

 

 

 

 

 

 

 

 

 

 

 

 

 

베틀은 꾸준히 한복을 개발하고,

발전해오고 있기 때문에 방문할 때 마다

새롭고, 늘 반갑다고 할 수 있는데요 ㅎㅎ

 

이런 멋진 구리한복은 왠지 대여가 아니라

맞춤으로만 가능할 것 같아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 베틀에서는 대여로도 가능하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거구요!

 

 

 

 

봐도 봐도 끝이 없는 한복 디자인들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어떤 취향의 분들이 오신다고

해도 충분히 마음에 드는 구리한복대여를

발견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오히려 마음에 드는 한복이 너무 많아서

뭘 입어야할지 고민되실 수 있을 거에요~

 

저 또한 결혼한복을 준비할 때 그랬거든요!

ㅋㅋ

 

 

 

 

 

 

 

 

 

 

 

 

 

 

특히 저희 엄마 같은 경우에는 체중이

급격하게 불어나셔서 제 결혼식날

한복이 어울리지 않을까봐 걱정을

많이 하셨었는데 피팅을 하는 순간

그런 걱정이 싹 사라졌다고 해요 ㅎㅎ

 

저랑 아빠도 엄마가 구리한복 입은

모습을 보고 사람이 달라보인다면서

저절로 감탄사만 나오더라구요 ~

 

이래서 옷이 사람을 바꾼다고 하나봐요!

 

저도 이때까지 몰랐던 엄마의 모습을

확인하는 시간이었고, 엄마의 경우에도

잊고 살았던 본인의 아름다움을 오랜만에

보신건지 소녀처럼 좋아해주시더라구요~

 

 

 

이래서 조금은 힘들어도 부모님이

더 멋있어 보일 수 있도록 좋은 한복집을

찾는거구나 싶은 마음이 들었답니다 ㅎㅎ

 

구리한복대여는 그런 부모님들의 취향을

맞출 수 있도록 다 준비되어 있는 곳이기

때문에 분명 여러분들도 좋아하실거에요!

 

 

 

 

 

 

 

 

 

 

 

 

 

 

보기만해도 화사한 스타일부터

품격 있는 스타일까지 어떤 디자인의

구리한복대여를 준비하고 싶으신가요?

 

계절감을 살려서 입어 볼 수도 있고,

취향에 맞게 준비해 볼 수도 있고,

가장 어울리는 한복을 선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다양한 방법으로 구리한복을

준비해 보실 수 있는데요 ㅎㅎ

 

만약 한복을 잘 모르기 때문에 어떤

한복을 입어야할지 어려우신 분들도

상담을 통해 충분히 해결하실 수 있어요.

 

혼자 고민하기 보다는 전문가와 함께

직접 한복을 보고, 피팅해 보면서 결정하면

실패 없는 한복준비를 해보실 수 있답니다~

 

 

 

아마 한복을 알아보셨다면 베틀을

한번쯤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 왜  유명한지

그 진가는 직접 보시면 이해가 되실거에요~

 

그냥 준비된 한복이 아니라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고품격으로

제작된 한복들이기 때문에 분명

후회 없는 한복준비가 되실겁니다 ㅎㅎ

 

모두들 한복 하나로 더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어 보셨으면 좋겠네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