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신부엄마한복 기쁨과 감동이 2배!

베틀한복 2023. 7. 4. 14:53

 

 

저희 엄마는 제가 결혼할 때

신부엄마한복을 기대 많이 하셨고,

마음에 들어하셨었는데요 ㅎㅎ

 

그 이유는 엄마에게 어울리는 한복을

준비할 수 있었고, 평소에 봐왔던 본인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주었기 때문에 기쁨과 감동이 2배가

되었던 엄마한복을 준비하게 되었답니다~

 

아마 잇님들도 결혼식을 준비하시거나

자녀의 결혼식이 다가오고 있으면 혼주한복을

고민하게 될 것 같은데 오늘은 신랑엄마한복도

있지만 신부엄마한복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무척이나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내가 특별해진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해주는 기분 좋은 한복이랍니다 ~ㅎㅎ

 

이런 한복을 놓치고 갈 수 없겠죠?ㅎㅎ

 

그 어떤 곳보다 어머님에게 어울리는

한복을 준비해 드릴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한복을 오랜만에 입으시는 분들도

충분히 나에게 어울리는 기가막힌

한복을 찾아보실 수 있게 될거랍니다 >_<

긴말 필요 없이 바로 시작해 보도록 하죠 !

 

 

 

 

 

 

 

 

 

 

 

 

 

 

심플 is 베스트 !!

 

화려한 디자인의 신부엄마한복도 있지만

심플한 디자인의 한복들도 있답니다 :D

 

내가 원하는 취향에 맞게 골라 입을 수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준비하게 되었는데요 ㅎㅎ

 

색감으로 포인트를 주면 과한 장식이 들어가지

않아도 어머님만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마음껏 살려 볼 수 있기 때문에 최고랍니다 ~~

 

한복은 어떻게 디자인 하였는지에 따라서

내가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더 기분 좋은 한복준비가 될 수 있는데요 ㅎㅎ

 

 

 

만약 내가 어떤 한복을 입어야할지

모르겠다면 한복전문가 선생님과 함께

상담을 통해서 결정해 봐도 된다는 사실!!

 

하나하나 섬세하게 체크해 주시고,

어떤 신부엄마한복이 어울릴지 봐주시기

때문에 실패 없는 한복준비를 할 수 있답니다.

 

말만 들어도 설레이는 것 같지 않나요?

 

 

 

 

 

 

 

 

 

 

 

 

 

 

 

 

전통 스타일의 한복부터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의 한복까지

폭 넓은 신부엄마한복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굳이 다른 곳을 알아보지 않아도 되어요~

 

한 곳에서 요즘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어머님에게 어떤 한복이 잘 어울릴지

함께 고민해 보시면 좋지 않을까요??ㅎㅎ

 

그 자리에서 내가 원하는 엄마한복을 바로

확인하고, 피팅까지 할 수 있기 때문에

찝찝한 마음이 절대 남을 수 없답니다 >_<

 

 

 

 

저도 저희 엄마가 처음 한복을 입고

피팅룸에서 나오셨을 때 아름다웠던

모습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더라구요~

 

결혼식 당일 날은 정말 아름다웠구요!!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사람이 실제로

입었을 때 더 빛이 나고 아름다운 한복이기

때문에 많은 기대를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그 누구보다 한복이 잘 어울리시는

분은 어머님들이라고 생각한답니다 ㅎㅎ

 

저희 엄마는 결혼할 때 한복을 입고 나서는

신혼 초에 조금 입고 제대로 입어본 적이

없다고 말씀을 하셨기 때문에 왠지 딸이 된

입장에서 더 예쁘게 준비해드리고 싶더라구요.

 

그런 저의 마음을 잘 반영해서 준비할 수 있는

한복집이 바로 이곳이었고 말이죠 ~>_<

 

신부엄마한복 왠지 걱정만 되신다면 일단

한번 방문해 봐서 직접 눈으로 얼마나 괜찮은

한복인지 확인해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저도 혼자서 검색도 하고, 많이 물어보고

고민을 했었는데 실제로 보고 나니깐

마음이 안정되고 확신이 서게 되어서

더 이상 스트레스를 안받게 되더라구요 !

 

좋은 곳 한군데만 제대로 알게 되면

다른건 일사천리로 해결이 된답니다~

 

 

 

 

 

 

 

 

 

 

 

 

 

 

 

워낙 한복으로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신부엄마한복 뿐만 아니라 아이들,

신랑신부님들 등등 가족들이 모두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신경써서 준비해드려야할

가족이 있다면 한번에 의상준비를 도와

드리는 것도 굉장히 편리하답니다 ~ㅎㅎ

 

특히 이렇게 예쁘기 까지 하면 완전 좋죠 !!

 

 

 

 

어머님들의 아름다움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한복을 만나는 것도 행운이기 때문에

이러한 행운을 많은 분들이 느껴보셨으면 해요.

 

입는 사람에 따라 어울리는 한복들도 다르기

때문에 과연 우리 어머님들은 어떤 엄마한복이

잘 어울릴지 함께 보시는 것도 재미있답니다.

 

저는 새로운 추억이 생긴 것 같아 좋더라구요~

 

 

 

 

 

 

 

 

 

 

 

 

 

 

 

 

넓고 쾌적한 매장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신부엄마한복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편안한 마음으로

한복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왠지 조급하게 준비하게 되면 놓치고

오는 엄마한복이 있을까봐 걱정을

하게 되는데 이런 일이 없도록 하나하나

꼼꼼하게 살펴보실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가 없다는 사실 ~~

 

맞춤/대여 상관 없이 준비할 수 있는 곳이고,

대여한복의 경우에는 사이즈가 다양하기

때문에 사이즈 걱정은 할 필요가 없어요~ 

 

 

 

 

원래 입어보고 싶으셨던 한복을 마음편히

즐기며 준비하시면 되기 때문에 그동안

경험해 보지 못했던 한복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즐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분명 기대 이상의 한복을 찾게 되실 거고

달라진 어머님의 모습에 깜짝 놀라실 거에요!

 

그만큼 만만의 준비가 되어있는 한복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