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가족한복

어린이한복에서 눈을 못떼겠네

베틀한복 2021. 2. 3. 16:54

제 조카는 15개월인데 최근에 말이 조금씩 늘고있어서

귀여움이 폭발하고 있는 중이에요~ 자주 보고 싶은데

상황이 이러하니 사진으로만 매일 만나는 중이랍니다 ㅠㅠ

 

조카가 태어나기 전에는 애기들 물건에 많은 관심이 없었어요

가끔 좋아하는 특정 캐릭터들에만 반응을 하는 정도였는데

요즘은 어린이들 물건에 너무도 관심이 많아요 ㅎㅎ

 

얼마전에는 제가 읽을 책을 구입하려고 쇼핑몰 들어가서

조카가 읽을만한 책들이랑 스티커북같은거 잔뜩 사고

정작 제껀 하나도 못산거 있죠?ㅎㅎ 그런데도 참 기분이 좋아요

엄마, 아빠의 마음이 이런건가요? 아직 부모가 되어보지 않았고

고모가 되어본게 전부이지만 조카만 보면 뭐라도 해주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지더라구요.. 최근에는 어린이한복만 봐도

조카 생각이 그렇게 나요 ㅎㅎ 오늘도 제 조카가 생각나서

어린이한복 사진을 준비해보았어요~ 정말 눈을 못떼게 하는

그런 마력을 가진 예쁜 한복이 되실거에요~!!

 

코 앞으로 다가온 설연휴에 멀리 가지는 못해도

예쁜 한복으로 명절 분위기를 내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이번 설날에는 저희 가족도 모이지 못해서

조카를 보질 못할거 같긴하지만 미리 어린이한복을

보내주려구요~ 명절에는 아가들이 한복입으면

그것만으로도 분위기가 살아나는거 같잖아요^^

 

멀리 가지는 못해도 예쁜 어린이한복 입고선

사진도 찍어두면 추억을 남겨볼 수 있을거 같아요!

 

여아들이 입을 수 있는 아기자기한 디자인부터

차분하고 은은한 스타일까지 아기들 의상마저도

다양한 디자인으로 무장된 한복브랜드인지라

걱정없이 예쁜 한복을 입어보세요! 그리고 한복은

구입을 하게되면 쑥쑥 크는 아가들에게는 다음 명절땐

작아서 입지 못하게 될수 있어요..그런 부분을 방지하고자

한복대여로도 충분히 예쁘고 사랑스럽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 많으니 대여로 명절 분위기를 물씬 낼 수 있고

추억할 수 있는 예쁜 한복을 준비해보시면 어떨까요~

 

 

 

 

 

저희 조카는 15개월이지만 한국나이로는 3살이에요!

저는 아이를 키워보지 않았는데 조카 많은 친구가

3살이면 어린이 아니야?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어린이라는 단어를 들으니까 귀엽기도 하면서

왜이렇게 훌쩍 큰거지..싶어서 아쉬운 마음에

섭섭하기까지해요 ㅠㅠ엄마가 된 제 친구들도

sns에 올리는 글들을 보면 조금만 천천히 자라줬으면

좋겠다고 하던데 조카가 태어나기 전에는

그게 이해가 안되었지만 조카가 태어난 지금은

백번이고 공감을 할 수 있는 부분이에요 ㅠㅠ

 

3살 어린이가 된 제 조카는 고모의 파워 팔불출 같은

마음때문에 100일도 안됐던 작년 설날에도 한복을 입었죠 ㅎㅎ

작년 설에 찍었던 사진을보니 지금은 정말

어린이한복을 입어도 될거같은 폭풍성장을 했네요!

 

베틀에는 아가들 한복들부터 어린이한복, 주니어한복

그리고 어른한복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예쁘게

한복을 즐길 수 있는 한복브랜드에요~

 

어린이들도 예쁘고 고급스럽게 한복을 입어볼 수 있답니다!

 

 

 

 

 

제 친구는 아들만 셋이에요..딸을 낳고싶어서

셋째를 계획을 했는데 셋째도 왕자님이였죠..

친구는 얼마전에 막내 돌을 앞두고 잔치는 안하고

형제들끼리 한복을 입혀서 사진을 촬영해주었거든요

 

돌을 맞이한 아가부터 주인공의 형들까지 어린이한복을

쫘악 입고선 사진을 촬영했고 그 촬영본을 저한테

보내줬는데 너무 멋지고 좋은거에요~ 친구는 자기 주변엔

딸가진 엄마들밖에 없고 사진들을 보면 다들 알록달록

너무 사랑스럽게도 입히는데 자기만 아들이 셋이라

알록달록한 느낌을 낼 수 없어서 속상했었데요..

그런데 한복을 입혀보니 고급스러우면서도 알록달록

사랑스러움을 가득 담고 있는 느낌을 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면서 말을하는데 제가 해준건 별로 없어도

마음이 뿌듯하고 참 좋더라구요~ 친구가 남자 어린이한복이

대여로 입을때 생각보다 다양한 디자인 많지 않았는데

덕분에 다양한 디자인을 입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남자 아가들도 여자 아가들 성별에 관계 없이

디자인이 다양하답니다~ 보통 여아들이 디자인이 많다고

생각을 하시는데 남자 어린이한복대여 할 수 있는 디자인도

많기때문에 제 친구처럼 생각하셨던 아들맘님들

계셨다면 전혀~ 아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당!^.^

 

 

 

 

 

위에 사진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어린이한복이에요

색감이 어쩜 사탕 혹은 아이스크림처럼 달달해보일까요^^

실제로 보아도 똑같은 색감에 놀라실거에요~

 

올 설날 명절엔 조카 어린이한복을 이 노랑저고리와

분홍색의 치마를 입게 해볼까 생각중이에요!

 

그리고 둘째 조카가 아들이라면 이렇게 나란히

어린이한복 입혀서 사진촬영하면 너무너무 사랑스럽겠죠

저 지금 내적 함성 질렀어요?ㅎㅎㅎㅎㅎㅎ

상상만해도 너무 귀여워요 >.< 그치만 사진으로 이렇게

보아도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나요? 장식이 많이 달린

한복 디자인이 아니라서 심플하면서도 색상이 주는

사랑스러움에 감탄을 하실 수 있는 어린이한복이 되실거에요

 

어린이한복 고르실때도 많은 장식이

없는 스타일로 고르게되면 시간이 지나서

그때 찍은 사진을 봐도 촌스럽지 않더라구요

 

제 어린시절에 저희 엄마께서 저한테

한복을 입혀주시는걸 참 좋아하셨어요

저는 매해마다 한복을 새로운 디자인을

입었는데 제가 5살이 되던 해에

노랑색 저고리에 다홍색치마를 입고

오빠의 재롱잔치에 참석했었고 그날 오빠랑

같이 찍은 사진은 지금봐도 전혀 촌스럽지

않더라구요 ㅎㅎ 몇십년이 흘렀는데도

지금 여전히 그 배색이 세련되게 느껴질

정도이니까 이런 배색의 어린이한복이라면

지금찍은 사진을 아기가 어른이 되고 봐도

전혀 어색하거나 촌스럽지 않게 느껴지실거에요~

 

 

 

마지막 사진은 병아리처럼 너무 귀엽지 않나요?

보기만해도 힐링되는 어린이한복 사진이라고 생각해요^^

 

한복은 색채가 다양한 의상이라서 그런지 어린이한복도

어른한복도 어떤 색상을 입는지에 따라서 전체적인 분위기에

많은 영향을 끼치기도 하더라구요~ 이렇게 화사한 색상의

어린이한복을 입는다면 전체적인 분위기도 화사해져서

밝은 분위기를 내기에 딱이지 않나요?^^ 잔치나 행사에

딱 필요한 분위기메이커를 해줄 한복이 되어줄거 같아요~

 

성장촬영을 많이들 하시는데 어떤 의상을 입혀줘야할까?

고민을 하고 있다면 이렇게 어린이한복을 입어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사랑스러우면서도 흔하지 않은 느낌이라

매력이 팡팡 터지는걸 직접 느껴보실 수 있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