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엄마,아빠,이모,고모 모두 반한 아기한복대여

베틀한복 2020. 11. 10. 17:57

작년에 조카가 태어나고 나서부터 저희 집안은

웃을 일이 더 많아진거 같아요 ㅎㅎ 조카로 인해서

어찌나 화목해지는지..생명의 탄생이 신비롭고

또 집안 분위기까지 바꿔주는 역할을 하는게

아기들은 사랑하지 않을수 없는 존재인거 같아요:D

 

저는 평소 아기들 물건에 관심이없었는데

조카가 생긴 이후로부터는 세상 이런 극성 고모가 없죠..

이런저런 예쁜거만 보면 다 구매하고 있는 저를 발견해요..

 

그런데 저만 이런게 아니더라구요? 제 친구도 그렇고

저희 부모님도 그렇더라구요 ㅎㅎ 아기의 엄마, 아빠 뿐만 아니라

저처럼 고모이거나 이모, 삼촌들까지 모두 예쁜걸 보면

조카 얼굴이 눈에 아른거리게 되는 효과가...!!

 

요즘 제가 아기한복을 보면 조카생각이 그렇게 많이 나요 ㅠㅠ

매일 보고 싶은 우리 조카~!! 오늘 아기한복대여를 사진을

정리하다보니까 또 조카 생각이 나네요 ㅠㅠ

 

고모입장인 제가 우리 조카에게 입혀주고 싶을정도로

예쁜 아기한복대여 스타일을 저랑 함께 구경해보실래용?ㅎㅎ

 

 

 

 

제 조카는 여자아가인데 둘째 조카가 생긴다면

남자아가였음 좋겠다는 생각을 해요~!!

한복을 보면서 남자색상,여자색상이 따로 정해진건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남자아가들은 푸른색계열의

소품이나 옷들이 많아서 그런지 초록색, 하늘색

이런 색상들을 좋아하는 저는 남자 조카가 있어도

참 예쁜거 많이 선물할 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아기한복대여를 할때는 과거 남아선호사상때문인지

남자아가들의 한복종류가 많답니다~!

디자인은 여자아가들이 다양할지 몰라도

남자아가들은 소품 종류도 다양한 편이거든요!

 

물론, 베틀한복에서는 남자 아가한복대여를

하실 때에도 디자인이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은 편이에요~ 위에 보시는 철릭도

참 고급스럽고 멋지죠? 유명인의 아가 돌잔치때도

선택받았던 예쁜 한복인데요~ 흔하지 않은

느낌이라서 아기한복으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아가들은 뭘 입어도 이쁘긴한데 그래도 아가들도

어울리는 스타일이 있더라구요~ 조카가 태어나기 전엔

이런거 하나도 모르는 몽충이였는데 지금은 조카를보면서

많은 부분들을 배우고 있어요 ㅎㅎ 우리 아가들이 입을

아기한복대여 하실 때, 어울리는 스타일로 선택을 하셔야

특별한 날을 더욱 멋지게 보내실 수 있으시겠죠?

그래서 한복디자인이 다양한 한복전문점 베틀한복을

더욱 추천드리고 싶은 이유입니다~ 엄마, 아빠가 함께

커플로 입을 수 있는 한복디자인도 많지만

아기한복의 디자인 범위도 어마무시하게 많기때문에

우리 아가들, 최고로 예쁘게 비춰질 어울리는 스타일로

한복대여 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제 조카도 분홍색의 돌잔치 한복을 입었었는데

분홍색이 화사한 색감이라 그런지 전체적인

분위기도 화사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주는 효과도 있는데요~

 

돌잔치나 행사 장소 분위기에 맞춰서 아기한복대여를

해보시는 것도 추천하는 방법 중에 하나랍니다^.^

 

 

보기만해도 청량해지는 기분을 선사하는

아기한복이지 않나요?^^ 살짝 다운된 오늘의

제 기분을 밝혀주는 역할을 하고 있는 아기한복:)

 

아기한복대여는 꼭 아기들 한복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에서 해야되는거 아닌가요?라고 하실 수 있는데

아기한복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도 예쁜 디자인이

많겠지만 한복전문점인 곳은 한복을 전문적으로 하기때문에

전반적인 부분들이 퀄리티와 디자인 등을 모두 세심하게

신경쓰면서 준비하고 있답니다. 원단의 퀄리티 부분도 그렇지만

색감의 부분을 굉장히 신경쓰고 있는 베틀한복은

아기한복이라고 해서 소홀하지 않고 흔하지 않지만

고전적인 고유의 멋스러움을 고증하여 예쁜한복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아기 피부가 한복원단에 닿았을때 불편함을 준다면

소중한 날에 입을 수 있는 의상에는 맞지 않겠죠?

그런 한복원단들은 모두 제외하고 아이가 입었을때

편안함을 느끼면서 예쁨까지 모두 겸비한 스타일로

아기한복대여를 하실 수 있는 의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모든 부분에 허투루 대하지 않으며 진심을 담아

한복을 완성짓고 있습니다~!

 

조만간 제가 베틀한복의 상담룸에 있는

아기한복들을 촬영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아기한복의 디자인 범위가 이렇게 넓었구나!

하시면서 깜짝 놀라시는 분들이 많으실거 같은데요~

특별한 날에 우리 아기에게 특별함을 더욱

불어넣어주어 예쁜이와 예쁜한복의 만남으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켜줄 수 있는 디자인이 많거든요^^

 

아기때의 추억은 오래 못갈거같은데 저는 어린시절에

한복입었던 날들은 왜그렇게 생생하게 기억이

남아있는지 ㅎㅎ 물론 돌잔치때까지는 기억력이

내려가질 못하지만 유치원때 생일잔치 할때마다

한복을 입고가기도했고 명절때 입었던 아기한복들이

색상까지 그대로 기억 남을 정도로 추억이 남아있거든요~

 

제 조카에게도 그 예쁘고 행복한 기억을

남겨주고 싶어서 저는 꼭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자주 아기한복대여를해서 조카에게 추억을 남겨주려구용!

 

 

 

돌촬영을 해줄때 스튜디오에 한복이 준비되어있어서

그 한복들을 입히긴하는데 디자인은 취향에 따라

다르기때문에 다 예쁘다고는 할수 없잖아요?ㅎㅎ

 

제 조카도 스튜디오에서 입은 한복은 별로더라구요..

돌촬영을 그래서 스튜디오 말고 집에서도 촬영을

해주었는데 아기한복대여만 되고 애기가 집에서

촬영을하니까 표정도 다양하니 좋더라구요:)

 

아기의 엄마, 아빠는 물론이고 저처럼 고모인 분들도!

이모인 분들도 삼촌인분들도 모두가 한눈에 반할

아기한복대여를 알아보신다면 가까운 베틀한복에서

다양하고 고퀄리티의 세련된 한복대여~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