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아기한복입은 모습도 어화둥둥 내사랑

베틀한복 2020. 10. 23. 17:34

사람은 주변 환경에따라 취향도 생각도

많이 바뀐다고 하는데 저도 요즘들어서

제가 많이 바뀌고 있다는 것을 새삼 깨닫고 있어요!

 

제가 막내로 자라다보니까 아기들을 어떻게

대해야될지 잘 몰라서 아기들이 어렵게만

느껴지고 가까이 다가가기 어렵고 그랬었거든요..

 

그런데 조카가 태어나고나니까 모든 아가들이

사랑스럽게만 보이고 어렵지 않고 오히려

먼저 다가가고 싶은 그런 마음이 들게 하더라구요~

 

최근에 아기한복만보면 왜이렇게 조카 생각이

나게되는지 모르겠어요 ㅎㅎ자주 못보는건 아닌데

자주봐도 보고싶고 또 보고싶고..ㅎㅎ

보고있어도 보고싶다는 말이 조카를 향한

제 마음 같은 느낌이 드는거 같아요 ㅎㅎㅎ

 

 

 

조카를 둔 제 마음이 이런데 아기를 낳은

엄마와 아빠는 얼마나 더 사랑스러울까요^^

 

저는 요즘 이렇게 아기한복 사진만보아도

절로 미소를 짓게 되는거 같아요~

제 조카는 여아인데, 남아 사진을봐도

흐뭇하게 미소 짓게 된답니다^^

 

한복은 어린시절에 많이 입혀주는것도

참 좋은거같아요~ 아기스러운 느낌이 강할때

예쁜 추억 많이 만들어두면 좋은거 같아서요~

 

제가 어릴때도 한복입고 찍은 사진이 많은데

아기한복을 입은 모습은 다른 의상과 다르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에 충분한거 같아요~

 

보통 아가들이 한복을 처음 입는 시기는

돌잔치를 앞두고 많이 입는 편이잖아요?

한복의 첫 이미지는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는데, 그런 면에 있어서도

베틀한복이 아기한복을 입는 아가들에게

좋은 느낌을 전해주기 좋을거 같아요~

 

불편하지 않을 한복 원단으로 한복을

제작하고 있거든요~ 얼마전에 신상 디자인을

보고선 제가 감탄을 하면서 이렇게 예쁜 디자인은

아가들도 있으면 좋을거 같다고 말씀드렸는데

대표님께서 아가들은 부드러운 원단으로

입는게 좋기때문에 다른 원단을 사용해야된다고

말씀해주셨는데, 이렇게 아기한복을 제작할때에도

디테일한 부분으로 탄생되고 있답니다:)

 

입는 대상을 고려하면서 한복을 제작하는건데요!

아기들의 피부는 연약하기때문에 한복 특유의

까슬거림이 없는 원단으로 제작을 한답니다!

 

 

 

특히 아기한복을 입는 경우에는 잔칫날을

앞두고 입은 일이 대다수이잖아요?

그렇기때문에 아기의 컨디션을 좌지우지 할

의상은 더더욱 신경을 안쓸수가 없는 부분이라고 해요!

 

베틀한복은 디테일한 부분 하나하나까지도

신경써서 예쁜 아기한복과 또 엄마, 아빠도

같이 입을 수 있는 가족한복을 제작하고 있으니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입었을때 편안함까지

고려하여 제작된 멋진한복으로 추억 만들어보시면 어떨까요?

 

조카 돌을 앞두고 스냅촬영을 해주기 위해서

아기한복대여를 했었는데 그때 새언니가

한복 피팅하러 왔다가 깜짝 놀라더라구요~

아기 의상이 이렇게 다양할 수 있냐고 말이죠^^

 

 

사실 아기한복 전문점이 아닌이상

아기들 한복은 다양하게 구비해두는 곳이

많지 않다고 하는데 베틀한복은 남녀노소

누구나 한복을 예쁘게 입을 수 있는 곳이기때문에

디자인, 사이즈에 구애받지 않고 멋진 잔치를

마무리 하실 수 있도록 빛이 날 의상을 준비해드려요!

 

베틀한복은 전체적으로 전통의 디자인을 그대로

이어나갈 수 있는 스타일에 대해 연구를하면서

한복디자인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아기들한복도

마찬가지로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넘나드는

예쁜 스타일을 제작하면서도 전통의 멋스러움이

그대로 전해지면서 세련미까지 엿보이는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서 늘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고 있는데요~

 

입었을때 가뜩이나 사랑스러운 아가들의 모습이

더욱 사랑스럽게 느껴지는 한복을 만나보세요^^

 

 

 

조카를 자주 보는 편이지만 자주봐도

매일 보고싶은 우리 조카 ㅠㅠ얘기하니까

지금도 너무 보고싶어지는데요~ 저는 조카가

아기한복을 입었을때 너무 예뻐서 깜놀했거든요!

 

사실 이렇게까지 한복이 예쁘게 어울릴줄

몰랐는데 어화둥둥 내사랑이 더 예쁘게 변하니

진짜 눈에서 하트가 막 떨어지는거 있죠 ㅠㅠ

눈에서 꿀은 진작에 떨어졌구요 ㅎㅎㅎㅎㅎ

 

그날 사진도 유난히 많이 찍어준거같아요

어찌나 사랑스러운건지 ㅠㅠ

아기한복이라는게 사실 나이가 정해진건아니지만

모든 연령층이 소화할 수 있도록 한복디자인과

사이즈가 다양한 베틀에서 우리 아기가 한복입은

모습으로 예쁜 추억남길 수 있게 해보시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