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이런 드레스한복 말도 안됩니다.

베틀한복 2020. 8. 20. 17:08

저는 멍때리는걸 굉장히 좋아하는데 멍때리는게

가끔은 지루하게 느껴질때 여러 상상들을 해보기도 해요.

아직 미혼인지라 결혼식을 하게되면 내 결혼식은

어떤식으로 하면 좋을까?하구요 ㅎㅎ

 

여자들은 결혼식에 대한 로망이 하나쯤은 있기도 하잖아요?

예전에는 되게 성대한 결혼식 멋져 보이기도 했는데

요즘은 소박하더라도 예쁘게 할 수 있는 결혼식도

많다고 생각되어서 틀에 박힌 스타일의 결혼식 보다는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해보는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제 친구중에 한명은 보통 웨딩홀에서 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하는 편이지만 친구는 드레스한복을 입었어요

 

그날 정말 이슈 중에 이슈였죠^^

 

 

저도 참석을했었고 드레스한복을 선택할때

도와주기도 했었는데 메이크업이랑 헤어랑

또 주변 분위기까지 모두 웨딩 분위기로 연출되니까

도와줄때의 모습이랑 또 다른 매력이 확 와닿는거 있죠~

 

요즘 웨딩스타일도 개성에 맞게 하고 있기때문에

다양한 모습으로 내스타일에 맞게 하는거 참 좋은거 같아요!

 

친구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분들은 신부대기실에 있는

제 친구의 모습을 보고도 버진로드를 행진하는 친구를보고도

계속 연이어 감탄사를 크게 하시더라구요~

 

도와준 입장의 친구로써 참 뿌듯하더라구요!

친구가 선택한 한복드레스는 한복이지만

웨딩드레스 못지 않은 우아함과 웨딩 분위기가

폴폴 풍기는 스타일이라서 드레스가 부럽지 않을

아름다운 스타일이였는데요~ 친구 남편이 처음 드레스한복으로

의상을 결정한다고 했을때 드레스를 입지 못해서

서운하지 않겠냐고 물었다고 해요 ㅎㅎ

 

 

 

여자는 결혼식때 순백의 드레스를 입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그게 로망인 분들도 계실거고

또 당연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제 친구는 질문하는 남편에게 웨딩드레스는

웨딩촬영할때 너무 입어봐서 굳이 본식날까지

웨딩드레스를 입고 싶지 않다며 드레스한복을

선택한게 후회되지 않는다고 했다고 해요

 

친구 답을 듣고나니 정말 그렇긴 하더라구요

보통 웨촬때 드레스랑 캐쥬얼씬 그리고

한복씬을 촬영하는 편인데 한복씬을 찍을땐

일반적인 한복스타일로 입고 본식에는

드레스한복을 입으면 되니까요~또 웨딩드레스를

다양한 디자인으로 여러벌 입거나 아니면

한벌로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을해서 촬영하는데

그렇게 된다면 굳이 본식날에도 드레스를 입지 않아도

서운하지는 않겠다고 생각이 들긴했어요~

 

그리고 정답이란건 없는거잖아요^^

내 개성을 살려서 입고 만족스러우면 되는거잖아요:)

 

 

 

드레스한복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거

알고 계신가요? 베틀한복은 한복드레스도 디자인이

엄청 다양하게 제작되어있고 지금도 웨딩스타일의

한복디자인을 더 멋지고 예쁘게 제작하려고

노력중인데요! 한복이지만 웨딩분위기를 잔뜩

넣어서 흔하지 않은 느낌으로 입을 수 있기때문에

세상에서 제일 멋진 신부가 될수있다고 저는 말씀드리고 싶어요!

 

한복이 주는 고급스럽고 점잖지만 그 안에서

느껴지는 우아함 등이 고유의 아름다움인데

이 한복과 웨딩드레스의 세련되고도 센스 넘치는

현대적인 매력까지 모두 담아낸 드레스한복이기때문에

무엇도 부럽지 않을 의상이 되어준다고 생각해요^^

 

비즈나 레이스 등으로 색다른 매력을 한껏 뽐내지만

베틀한복의 한복들은 전통적인 멋스러움을 지나치지않고

꼭 함께 엿보여지기때문에 퓨전 스타일의 한복도

촌스럽지 않은 매력을 보여준답니다.

 

 

 

또 다른 제친구는 외국계열 회사를 다니고 있어요!

그 친구는 외국인과 결혼을 전제로 교제중인데

얼마전에 커플 스냅촬영을 할때 입을 의상을

한복으로 정해서 제가 도와줬는데 외국인분이

정말 뷰티풀이라는 단어를 천번 넘게 하신거 같아요 ㅎㅎ

 

친구가 드레스한복을 입었거든요~ 웨딩분위기가

좀 느껴지는 스타일이였는데..박수를 치고 원더풀,뷰티풀

예쁨을 표현하고 기쁨을 표현할 수 있는 모든

영어단어는 다 들은거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

 

어찌나 좋아하던지..그리고 예쁘게 스냅촬영했다고

저한테 사진을 보내주면서 연락을 했는데

결혼할때도 드레스한복을 입기로 결정했다더라구요

그래서 오~그러냐고 했더니 그 외국인분이

이건 결혼식때 꼭 입어야 되는 의상이라고..

무조건 결혼식때 입자고 했다더라구요 ㅎㅎㅎ

 

이렇게 외국인분들도 드레스한복의 매력을

딱 알아보시는거 같아요:)

 

 

 

디자인이나 사이즈는 늘상 말씀을 드리는것처럼

다양하고 폭넓답니다~ 베틀한복의 모든 지점에서 말이죠^^

 

입고 싶은 디자인, 어울리는 디자인 등으로도

한복드레스를 골라볼 수 있고 계절에 맞는 디자인이나

웨딩홀에 맞는 분위기의 디자인 등으로도 선택이 가능해요!

 

완전 전통적인 드레스한복도 있고 현대적인 느낌이

가미되어있는 스타일의 한복드레스도 있답니다!

 

내 결혼식을 조금 더 멋지게 표현해줄 의상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가까운 베틀한복에서

이쁜한복 상담받아보시는거 완전 추천 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