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레이스한복 이런건 또 처음봤을걸요?

베틀한복 2020. 5. 14. 17:10





너무 매력넘치는 한복이라서

중요한 날에 입을 한복을 알아보고

계시는 여성분들이라면 한번쯤

눈길이 저절로 가게 될텐데요!^^


저도 결혼할 때 정말 열심히 입었던

한복이기 때문에 한복에 욕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강추해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바로 레이스한복인데 색감, 디자인

종류도 다양하기 때문에 나만의 느낌을

살려 다양한 연출을 해보실 수 있어요 !!


한복 자체만으로도 멋지지만 레이스가

더해져 더 사랑스러워진 한복이기 때문에

그동안 나의 러블리함을 잘 보여주지

못했다면 한복을 통해 제대로 이때까지

보여주지 못했던 모습을 보여주는 것도

즐거운 한복준비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레이스한복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저고리랍니다 ^-^


레이스가 너무 많이 들어가도 잘 못

하면 촌스러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적당한 표현이 중요한데요~ㅎㅎ


왠지 레이스라고 하니깐 고궁 근처에서

흔하게 볼 수 있었던 한복을 떠올리게

될텐데 전혀 다른 고급스러움과

아름다움이 전해지는 것 같지 않나요?


실제로 보면 한복의 화사함을 더욱 잘

느껴 볼 수 있어서 더 예쁘답니다 ㅎㅎ


한번쯤은 꼭! 입어보고 싶은 한복~


이런 한복은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나

결혼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좋기 때문에 내가 빛나야하는 자리라면

언제든지 마음껏 입어보시길 바랄게요 ^^


실제로 입어보면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

나의 모습에 깜짝 놀라실 수 있을 겁니다.















레이스한복이라고 하기에는 살짝

부족함이 있을 수 있겠지만 치마에

들어가있는 자수를 비롯해 전체적으로

사랑스러워 보여서 준비하게 되었어요!


길이감이 짧은 치마는 통통 튀는 나의

매력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할 수 있는데요.


색감 조차도 은은하게 화사하기 때문에

더욱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준답니다.


한복이라고 하면 왠지 전통 색감으로

격식이 갖춰진 의상만 떠올리게 되는데

이렇게 보니깐 전혀 아니지 않나요??


촌스럽지 않으면서도 한복 고유의 멋을

함께 보여주는 한복이기 때문에 우리가

흔하게 보는 한복과는 차원이 다른 우아함을

제대로 경험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ㅎㅎ


이런 한복은 한복여행을 갈 때도 편리하게

입을 수 있어서 좋다는거 잊지 마세용 ~~















화려한 비즈 장식이 포인트인

레이스한복은 한복의 품격 높은

고급스러움과 드레스와 화사함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렇게 베일을 쓰고 있어서 전혀

어색함이 없기 때문에 이런 한복은

결혼식날 본식에 드레스를 대신해

입으시는 분들도 많이 있답니다 ^^


그만큼 전혀 촌스럽지 않고, 편안하게

불편함 없이 입을 수 있는 의상이기

때문에 어떤 체형과도 잘 어울리는데요!


특히 당의 특성상 품이 넉넉하기 때문에

체격이 있으신 분들도 멋지게 입을 수 있고,

마르신 분들도 품격 높게 입을 수 있답니다.


이렇게 보면 한복은 어떤 체형을 갖고

있으신 분들이라고 해도 가장 멋지고,

아름답게 꾸며주는 의상이라고 생각해요!


그만큼 선과 색감이 우수하기 때문이겠죠?


베틀한복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복의

우수성을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보기만해도 화려함이 느껴지죠!


저도 한번쯤은 꼭 입어보고 싶은

레이스한복 중에 하나인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입어보려구요 ^-^


제가 결혼할 때는 없었던 한복이라

괜히 아쉽기까지 하더라구요 .. ㅠㅠ


이번에 나온 신상한복인데 베틀한복만의

특별한 디자인이 겸비된 의상이기 때문에

쉽게 유행을 타지 않고, 화려함을 살린

아름다움을 느껴보실 수 있답니다 !!


같은 레이스한복이라고 해도 어떻게

제작되느냐에 따라 촌스러워 보이는건

한끝 차이라는 생각을 하는데요 ㅎㅎ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그만큼 한복을 어떻게

제작해야 더 빛나고 멋질 수 있는지

아는 곳이기 때문에 같은 한복이라고

해도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이랍니다 >_<

















마지막은 블랙저고리로 마무리!!


보통 레이스한복이라고 하면 화이트,

아이보리 등을 떠올리게 되는데 이렇게

블랙저고리로도 스타일링 할 수 있어요!


그냥 저고리로 제작할 경우 뭔가 무거워

보일 수 있는데 레이스가 더해졌기 때문에

분위기 있으면서도 멋져졌답니다 ^^


이렇게 한복은 어떤 색감과 디자인을

겸비했느냐에 따라서 분위기가 180도

달라지기 때문에 잘 활용할 수 있는

곳에서 멋지게 준비한다면 후회 없겠죠?


한복으로 보여줄 수 있는 스타일은

한계가 없기 때문에 맞춤, 대여 상관없이

무엇을 준비하시던지 찾으시는 한복을

완벽하게 준비해보실 수 있을 거예요!


누가봐도 멋지고, 내가 기대했던 것

이상의 한복을 준비해보고 싶으시다면

한복전문점에서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분명 원하시는 한복을 한큐에 찾아

보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