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신부 한복맞춤 가격까지 고려했어!

베틀한복 2019. 11. 7. 17:14





신부한복을 멋지게 준비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그만큼 한복맞춤가격

이나 디자인이 우수했으면 좋겠죠?


항상 말씀드리는거지만 가격과 퀄리티는

비례해야한다고 생각하는 1인이랍니다.


다양한 원단과 디자인이 있는데 좋지 않은

원단으로 남들과 똑같은 한복맞춤을 하게

된다면 생각만해도 속상할 것 같은데요

ㅠ0ㅠ


더 기분 좋은 한복준비가 될 수 있도록

맞춤으로 준비하시면 좋을 디자인들도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제대로 고려해서

아름다운 나만의 LOOK을 완성해보세요!


기존에 한복을 많이 알아보고 계셨었다면

이번에는 조금 새로운 터닝포인트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














웨딩 느낌 물씬나서 누가 봐도

신부한복이라는걸 알아보겠죠?


저는 처음 한복맞춤을 알아보려고

했을 때 가격만 봤어서 2벌에 30만원

이라는 정보를 보고 솔깃한 마음으로

한걸음에 달려갔었던 것 같아요 ^-^


개인적인 경험이지만 들어갔을 때

풍겨오는 쾌쾌한 냄새와 저에게 어울리는

원단이라면서 꺼내주시는데 어디서 꿉꿉한

냄새가 올라왔었고, 디자인적인 부분이나

원단의 재질은 내가 변동할 수 없기 때문에

보여주신 원단으로만 제작이 가능했는데

아무리 한복맞춤가격이 저렴하다고 해도

이건 아니라는 판단에 나왔던 것 같아요.


그때부터는 무조건 가격을 보는게 아니라

정말 한복의 구색을 제대로 갖춰줄 수 있는

곳으로 내가 원하는 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

곳으로 많이 알아보고 다녔었던 것 같아요:D


그래서 알게 된 곳이기도 하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괜한 걸음으로 힘을 빼서

스트레스가 쌓이시기보다는 한번에 멋진

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 곳에서 깔끔하게

해결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신부한복의 쾌자 버전이랍니다:D


보통 쾌자라고 하면 신랑님들이 많이

입는 한복이라고 생각하게 되는데 요즘은

한복맞춤으로 많이 고려하시더라구요 ^^


그만큼 한복의 고급스러움을 잘 느낄 수

있고 남성분이 입었을 때랑 여성분이

입었을 때랑 분위기가 다르기 때문에

이런 부분들도 느껴보실 수 있답니다:D


안에는 내가 평소에 입고 싶었던 한복을

준비하고 겉에 쾌자만 살짝 걸쳐도 전혀

다른 느낌을 보여주기 때문에 한가지

의상으로 두가지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의상 선택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한복맞춤가격도 다양해서 내가 원하는

금액대가 있다면 그에 맞게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터무니없이 비쌀까봐~ 하는

걱정은 살짝 내려놓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는 배자 랍니다 ^-^


한복맞춤의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들은 디자인 또한 내가 원하는 느낌에

맞게 준비할 수 있다는 부분인 것 같아요:D


오늘은 신부한복만 보여드리고 있지만

사진에서 처럼 신랑님도 함께 한복맞춤을

한다면 더욱 완벽한 커플룩이 될 수 있답니다.


한복맞춤가격이 부담스럽다면 대여로도

충분히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릴 수 있기

때문에 어느쪽으로 준비하시던지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보통은 신부한복을 준비한다고 하면 누구나

입을 것 같은 디자인을 추천해주기 마련인데

베틀의 경우에는 나만의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심도있는 상담을 통해 디자인과 원단을

결정해 나가기 때문에 세상에 하나뿐인

완벽한 나의 한복을 찾아 볼 수 있답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처음에는 가격적인

부분을 많이 걱정하시다가 점점 디자인적인

부분에 더 관심을 갖게 되시는 것 같더라구요!
















분위기가 너무 멋지지 않나요?


완전 신부느낌이 나는 한복맞춤도

좋지만 살짝 분위기 있는 스타일을

입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대여한복도 많은 곳이지만 맞춤한복을

하실 때 참고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을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스타일로 입어야할지

감이 잡히지 않으신 분들도 충분히 내가 원하는

완성도 높은 한복을 준비하실 수 있을 겁니다.


왠지 모르게 한복맞춤가격만 신경을 쓰고

있었는데 멋진 한복들을 보니깐 조금은 한복에

대해 궁금해지시는 것 같지 않나요?:D


이런 한복이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이라 생각하고, 더

마음에 드는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도록

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이건 뭐.. 거의 작품이죠?!ㅎㅎ


이런 한복은 작품 한복으로 소장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_<


신부한복은로는 살짝 과한 디자인일 수

있지만 나의 존재감을 제대로 보여주기에

탁월한 한복이라고 해야할까요~?


어떤 디자인, 원단 등에 따라서

한복맞춤가격이 달라질 수 있겠지만

내가 생각하는 선 안에서 가장 최고를

보여줄 수 있는 한복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한복은 다른 것들도 중요하지만 입었을 때

핏이 예뻐야 하는데 그런 부분들까지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의상이기 때문에 한복 하나의

즐거움을 느껴보시게 될 겁니다 ㅎㅎ


저도 이때까지는 나의 체형을 커버해 줄 수

있는 한복은 별로 없을 거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지금은 한복이 가장 최고라고 생각하거든요!!


여러분들도 그런 한복을 만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