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인천한복대여 입은 멋쟁이 나가신다!

베틀한복 2019. 11. 4. 16:44




다른 의상이 아닌 인천한복대여를

입으면 멋진 신랑신부님이 등장하실 수

있도록 힘을 실어드리도록 할게요^-^


이렇게 예쁜한복이?

이렇게 멋진한복이?

싶을 정도로 누구 한명만 좋아하고,

만족하는게 아니라 둘이 함께 좋아하고

만족할 수 있는 한복이 될거랍니다 :D


넓은~ 규모의 매장은 물론이고 셀 수 없이

다양한 인천한복들이 있기 때문에 더 매력적인

한복을 준비해 보실 수 있을 텐데요 ㅎㅎ


이렇게 많은 한복들이 있는데 설마..

내가 원하는 한복 하나 없겠어? 라는

생각이 드실 수 있을 정도로 폭넓은

디자인들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원하는

한복을 찾아 멋지게 입으실 수 있을 겁니다.
















저도 결혼할 때 다른 것 보다 한복

입었을 때 더 예쁘다 하더라구요~

누가 그랬냐구요? 신랑이요 ^^ㅋㅋ


드레스 입었을 때는 반응이 시큰둥해서

정말 별로인가보구나.. 싶었었는데 막상

한복을 입으니깐 반응이 달라지는??


그만큼 사람마다 어울리는 인천한복대여가

다른 것 같았고, 저 또한 한복을 모르고 있다가

새롭게 빠져 들 수 있는 계기가 되었는데요:D


부평역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인천한복이

궁금하시거나 일단 한번 입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방문예약을 하신 뒤에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물론~ 그냥 가도 상담은 받을 수 있지만

잘 못 가게 되면 오래 기다릴 수 있기 때문에

내 시간은 소중하니깐 좀 더 알차게 활요해서

멋진 한복 준비해봐야하지 않겠어요?ㅎㅎ
















작품이 따로 없습니다^-^


워낙 남자한복, 여자한복 할 것 없이

모든 한복들이 멋있기 때문에 더 아름다운

둘 만의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는 거랍니다.


보통은 신부한복을 준비하면 그에 맞게

대충 신랑한복을 준비한다고 하는데 베틀은

둘 다 만족스럽게 입을 수 있도록 준비해

주고 있기 때문에 더 행복한 결혼준비가

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ㅎㅎ


색감, 디자인, 사이즈 등등 모든 부분들이

완벽한 조합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없는 우리만의 색깔을 담은

인천한복대여를 완성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한복대여라고 하면 왠지 허름해 보일까봐..

내심 걱정을 하게 되는데 직접 인천한복을

보시면 알겠지만 오히려 맞춘게 아니냐는

소리까지 들으실 정도로 우수한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그저 편안하게 한번뿐인 날을 좀 더 소중하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이렇게 멋진 인천한복 보셨나요?


아마 눈을 씻고 찾아봐도 이렇게 작품성이

뛰어난 한복은 보신 적이 없을 거예요 ㅎㅎ


보통은 맞춰야지 가능한 한복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여기서는 인천한복대여를 준비할

수 있는 한복들이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답니다.


큰 금액을 들이지 않아도 이리도 멋진 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내가

원할 때 한복을 입어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


매번 새롭게 변화되고 있는 인천한복을 보는

것도 또 다른 재미를 파악하는 포인트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어떤 신상한복들이 나왔나~

둘러보시면서 인생한복을 찾아보시길 바래요!


사진보다 실제가 더 멋있다는 말씀을 많이

해주실 정도로 아름다운 의상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하게 되는 순간이

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짜잔~ 이렇게 예쁘니깐 결혼식날 빠질 수

없는 인천한복대여가 되는게 아닐까요?^^


우리가 어렸을 때 봤었던 한복을 생각한다면

안입어도 된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실제로

인천한복을 보시면 마음이 달라지실 겁니다.


어떤 분들은 부모님의 추천으로 일단 방문을

했던 적이 있는데 막상 마음에 드는 멋진 한복을

보니깐 안 준비했으면 후회했을 것 같다는

말씀까지 해주시더라구요 :D


그만큼 한복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기대감이 없으셨던 분들도~ 만족하는

곳이기 때문에 이런 곳에서 동화같은

결혼식을 만들어 보셨으면 좋겠네요 ~


또한 드레스와 정장이 부담스러워서 좀 더

이색적인 한복을 찾고 계시다면 드레스 느낌의

한복들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직접 한복의

아름다움을 체험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인천점의 내부 모습을 꼭! 보여드려야

할 것 같아서 준비하게 되었는데요 ^-^


제가 인천한복대여를 설명해 드렸기 때문에

대여만 있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이렇게

맞춤까지 준비할 수 있는 공간이 넓게~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편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답니다:D


탁월한 색감을 보여주는 곳에서 어떤 인천한복을

준비하던지 남들의 부러운 시선을 느껴보실 수

있기 때문에 마음껏 즐겨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아마 이정도 규모와 이정도 한복들을 보신 적이

별로 없었을 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_<


행복한 순간으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한복을 준비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