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커플한복으로 분위기 내는 방법도 다양하네요!

베틀한복 2019. 8. 7. 17:19





커플한복으로 분위기 낼 수 있는

방법이 정말 많답니다~ ^^


대표적으로 컬러/디자인

이렇게 두가지인데 일상복에서는

보여주지 못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니깐

새롭게 다가온다고 해야할까요?ㅎㅎ


다른 날도 아닌 결혼식이기 때문에 가능한

고급스러운 한복들이기 때문에 고궁 근처에서

시간당 대여하는 한복과는 차원이 달라요:D


아마 그동안 한복에 실망하셨던 분들이

있다면 이번에는 제대로 매력을 느낄 겁니다.


벌써 여러분들에게 한복을 보여드릴 생각을

하니 제 가슴이 바운스바운스 해버리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녹색을

참~ 좋아한답니다 ^-^


그래서 처음으로 보여드리고 싶었던

커플한복이기도 한데요 ㅎㅎ


같은 계열의 색감을 선택해도

예쁘기 때문에 서로 원하는 느낌이

다르다고 해도 충분히 가능하답니다!


워낙 한복 종류가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선택해서 둘만의 스타일을

완성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대여한복의 경우에는 사이즈까지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아무런~

걱정 없이 입어보실 수 있을 거예요!!


저도 처음 신랑이랑 한복을 준비했을 때

스타일이 워낙 달라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한복 준비할 때 만큼은 트러블 없이

완벽하게 준비해서 좋았었답니다:D














이번에 나온 신상한복인데

작품처럼 너무 멋있지 않나요?


보통 맞춤으로만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대여로도 가능하답니다:D


작품성이 뛰어난 한복이기 때문에

내가 특별하게 빛나야하는 자리에

가장 잘 어울린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은은한 색감으로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는

한복이기 때문에 한복 본연의 매력을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제대로 준비해 보시길 바랄게요 ㅎㅎ


한복마다 보여주는 스타일이나 분위기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컨셉에

맞게 충분히 준비해 보실 수 있답니다>_<














강렬한 색감이 빠질 수 없죠!!


저는 한복을 입을 때 왠지 모르게

전통 컬러가 계속 끌리더라구요~ㅎㅎ


사진도 예쁘게 나오고, 더 날씬해

보이는 것 같은 기분 때문인 것 같은데요!


사람마다 잘 받는 색감이 있기 때문에

그에 맞게 준비해 보면 좋답니다~ㅎㅎ


솔직히 한복에는 없는 색감이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기 때문에 그만큼 다양한 한복을

활용해서 커플한복을 준비한다면

그 날의 주인공은 두 분이 되실 거에요!!


한복 하나는 기가막히게 준비했다는

칭찬은 덤으로 듣게 되실 겁니다^-^
















꼭 결혼 때 입는 한복이라고 해서

화사하고, 블링블링한 커플한복을

준비해야하는 것은 아니에요 ^-^


특히 신랑님들은 너무 밝은 것 보다는

분위기 있는 한복을 원하실 수 있는데요!


둘의 스타일이 겹친다면 같이 준비해도

좋지만 전혀 다른 컬러를 원한다고 해도

결코 문제 될건 없답니다 ㅎㅎ


베틀한복에서 원단부터 디자인까지

직접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전혀 다른

분위기의 한복을 준비한다고 해도

어울림 있게 입어보실 수 있어요 >_<


처음에 한복 때문에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고민을 잔뜩 가지고 오셨던 분들도 홀가분한

마음으로 해결하고 떠나신답니다 ㅎㅎ















한복을 입으면 사람이 얼마나 달라지는지

직접 경험해 봤기 때문에 커플한복을

준비할 때 마다 떨리는 것 같아요 ^^


이번에는 무슨 한복을 입지?

어떤 한복들이 새로 생겼을까?

라는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늘 새롭고, 짜릿한 마음으로 한복을

고를 수 있는 것 만으로도 행복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중요한 결혼식날이 더 아름답게

기억 될 수 있도록 최고의 한복집에서

최고의 한복을 준비해보는건 어떨까요?


한복집이라고 해서 더 같은 퀄리티의

한복이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제대로

한복의 매력을 느껴 볼 수 있는 곳에서

확실한 커플룩을 찾아보셨으면 좋겠어요!










많은 분들이 헷갈리실 것 같아

안내해드립니다 ^-^


베틀한복 홍대점이

베틀한복 영등포점으로 이전하였어요!


더 깔끔하고, 새로워진 환경에서

편안하게 한복을 고르실 수 있도록

멋지게 꾸며져 있는데요~ ㅎㅎ


오시는 길에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

최고의 한복을 만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