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전통한복대여 멋스러움에 반해버림!

베틀한복 2019. 6. 25. 16:48






왠만하면 쉽게 반하는 스타일이

아닌데 전통한복대여에 이번에

홀딱 마음을 빼앗겨 버렸답니다:D


이런 멋진 한복이라면 매일 입고

다녀도 아쉬울 것 같은 느낌??ㅎㅎ


특히 이번에 더 멋진 전통한복들이

많이 나왔기 때문에 결혼을 준비하고

계시는 예신, 예랑 님들이 있으시다면

함께 멋진 한복을 준비해 보시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네요 >_<


지금 다시 한복을 준비하라면 어떻게

입을까... 고민하면서 모은 한복들이라

함께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함께 고급스러운 배자로 전통한복을

준비해보시는건 어떨까요?^_^


예전에는 신부님들도 배자를 많이

입으셨는데 요즘은 생략하는 일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_<


하지만 전통한복대여로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다면 한번쯤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길 것 같은데요 ㅎㅎ


함께 커플로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이때까지 입었던 커플룩과는 다른 분위기로

둘만의 스타일을 완성해 볼 수 있답니다~


혼자 입는게 아니라서 그런지

더 멋지고, 아름다워 보이지 않나요?^^
















전통 색감이 들어간 스타일들도

있겠지만 이런 화사한 색감으로

디자인된 전통한복도 멋진 것 같아요!


한복 고유의 선과 디자인을 보여주면서

요즘 같은 여름날 입으면 더 예쁠 것

같은 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데요:D


예전에는 전통한복대여라고 하면 왠지

촌스럽지 않을까? 라는 걱정을 했었는데

이제는 그런 걱정 없이 완벽하게

둘만의 커플룩을 찾아 볼 수 있답니다~


이런 멋과 아름다움에 한복을

입는게 아닐까 싶네요 ㅎㅎ
















전통 색감이 들어가지 않으면

아쉬울 것 같으신가요?^_^


그 또한 걱정 1도 없답니다~


색감부터 디자인까지 전통한복대여의

장점들을 모두 보여주는 한복들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그저 행복한

마음으로 준비해보시면 되는데요!!


사이즈도 넉넉하기 때문에 내 몸에

맞는 한복이 없을까봐 걱정하시는

일도 저~ 멀리 보내버리시길 바랍니다!


괜히 한복전문점이 아니라는 것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면 이해가 되실 거에요!


유명한 곳은 그만한 이유를 갖고 있는데

하나씩 살펴 보시면 왜 그런지 알게 되는게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하하하~
















간혹 남자한복들이 잘 준비되어

있지 않은 곳을 방문해서 요즘 한복이

원래 그런가보다~ 라고 생각하고

있으신건 아니겠죠??^_^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의

한복까지 제대로 준비되어 있는

곳이라 전통한복대여를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언제든

방문해 주시면 된답니다~ ㅎㅎ


분위기 있는 디자인부터 화사함이

가득 담긴 한복까지 골라서 입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평소에 내가 입고

싶었던 한복스타일을 이번 기회에

마음껏 발휘해 보셨으면 좋겠네요:D


정말 마음에 드는 한복을 찾게

된다면 결혼 준비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
















혼자 입는게 아니라 함께 입는 것이기

때문에 왠지 더 의미있다고 해야할까요?


어렸을 때는 전통한복대여에 관심이

1도 없어서 이렇게 멋진줄 모르고

살았었는데 결혼준비를 하면서 한복들을

보게 되니깐 최고 인 것 같더라구요^_^


몰라서 그냥 지나갈수는 있어도

알고 있는 이상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전통한복이라고 할까요?ㅎㅎ


지금도 저희 가족들은 제 결혼식 때

입었던 한복이 마음에 들어 필요한 날이

있으면 저한테 연락을 하고 있답니다~


그정도로 매력이 넘치는 한복들이

많기 때문에 내 취향에 맞는 한복을

찾고 있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문제 없이

베틀한복에서 준비해 보시길 바랄게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