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여자한복 제대로 준비하는 시간이 왔다.

베틀한복 2019. 6. 4. 17:30





여자한복이 다양한건.. 뭐...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 아닐까요?


그래도 저는 그 중에서 가장!최고로!

나에게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찾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을 했어요 ^_^


특히 결혼을 앞두고 계신 신부님들에게

필수적인 의상이 아닐까 싶었는데요~


더 이상 고민없이 한번에! 완벽한!

나만의 한복을 준비할 수 있답니다:D


어떤 스타일이던~ 어떤 분위기던~

충분히 원하는 감성을 담아 멋진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을 거에요~ 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당의!


여러분들도 좋아해주실거라고

생각하면서 준비했는데 너무 멋지죠?


한복의 고급스러움을 잘 표현한

한복이기 때문에 전통 스타일이

끌린다~ 하면 이런 느낌의

여자한복도 좋을 것 같아요:D


솔직히 .. 한복이 너무 없으면

대여든 맞춤이든 선택하기가 싫어

지는데 베틀한복은 반대랍니다.


오히려 입고 싶은 디자인들이

다양하니깐 다 ~ 입고 싶어서

고민하게 만든다고 해야할까요?ㅎㅎ


그때는 다 같이 의논해서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한복을 선택하면

되기 때문에 행복한 고민이라고

말 할 수 있을 것 같네요^_^















분위기라는게 폭발합니다:D


개인적으로 제가 맞춤한복으로

소장하고 싶은 여자한복인데요~


신부한복으로 손색이 없기 때문에

한복디자인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전통의 멋을 파괴하는게 아니라

유지하면서 현대적인 세련미를

더한 한복들이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었던 한복의 또 다른

매력들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겁니다.


이런게 한복이구나~ 이런 한복들도

있었구나~ 하면서 한복과 좀 더

친숙한 시간을 가져보셨으면 좋겠네요.
















그렇다고 너무 화사한 여자한복만

준비되어 있는게 아니라는 사실!:D


이런 분위기가 넘치는 한복들도 있어요~


세상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있는 것

처럼 다양한 취향을 갖고 있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답니다 ^-^


그때는 최대한 다양한 한복들이 있고,

나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한복집을

선택하는게 현명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제 입으로 말하기 부끄럽지만..

그런 한복집이 베틀한복이 아닐까 싶은..

ㅎㅎ


매일 준비하는 한복이 아니기 때문에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막막할 수 있는데

베틀한복에 방문하시면 그런 걱정과

고민이 싹! 사라지실거라 생각해요!
















왜 사람들이 한복을 입는지

알 것 같지 않나요?^_^


사진으로 봐도 멋진 여자한복이지만

실제로 보면 더 멋지고 예쁘답니다~


내가 한복을 입고 찍은 사진만

사람들이 보는게 아니라 한복을 입고

만날 수 있는 시간들이 있기 때문에

그만큼 멋진 한복을 준비해야 되는데요!


누가봐도 멋지고, 압도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한복과 함께 한다면 결혼식장의

주인공은 "나야나~나야나~"

하실 수 있을 겁니다 ㅎㅎ


평생 한번 뿐인 날인데 제대로

내 매력을 보여줘야하지 않겠어요?














특히 베틀한복에서는 전통혼례복도

대여로 준비해 볼 수 있어요 ^_^


보통은 맞춤을 해야한다던가 스타일이

몇가지 없어서 선택의 폭이 좁은데

혼례복 디자인도 다양하답니다 ㅎㅎ


그래서 골라 입는 재미가 쏠쏠한?


남자한복도 마찬가지로 다양한 스타일로

준비되어 있지만 오늘은 왠지 따스한 햇살

만큼이나 화사한 여자한복을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싶었네요 ㅎㅎ


베틀한복에는 이보다 더 다양한

한복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언제든

편안한 시간에 예약하고 방문해주세요!


그럼 멋진 한복들을 바로 눈 앞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호호~